
안녕하세요. 두 아이 키우고 있는 아줌마입니다!
제가 차에 대해서 아예 잘 몰라서요 우선 지금 현재 펠리 쉐이드 고급휘발유? 나가는 차량을 타고있구요
한달에 38만원씩 나가고있습니다 작년7월에 중고로 3500만원 주고 샀습니다 남편이 직장이랑 집이랑 왕복거리로 40키로 타고있다고해요 이번에 유류비가 올라서
한달에 40-50사이나간데요 그래서 한달에 차로만 88만원정도 나갑니다. 이거때문에 많이빠듯해져요..
그래서 남편이 계속 차를바꾸자고해요… 전기차나 하이브리드로요 자꾸 전기차 하이브리드는 밧데리때문에 중고차로사면안되서 새차로 사야한데요 … 그래서 EV5를
저러케견적을 받아왔는데 3년우선먼저타고 한달에 519,984원 씩내고 3년뒤에는 반납하던가 안하면 35,919,984원 내고 계속타는조건이고 이차를 사면 취득세는 2자녀라 50프로 할인되는데 선수금 5,076,453원도 내야한데요
제가생각할땐 더저렴한 차도있을거같은데 그냥 좋은차를알아보는거같거든요 이게 과연맞는건지 궁금해서 여쩌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