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피해자들 눈에서 피눈물나게 만든 사람들의 안락한 수감 생활을 위해서 국민 세금을 쓰나요? 지금 죽지 못해 살아가는 피해자들도 많을텐데...피해자들의 인권을 침해한 범죄자들의 인권을 꼭 보호해줘야 하나요?

차라리 교도소에서 온열 질환으로 디지게 내버려두면 세금도 아낄 수 있고 얼마나 좋나요?

아니면 차라리 1년에 얼마씩 돈 좀 주고 남미 국가 교도소로 보내버리든지...

교도소 에어컨 설치할 돈으로 힘든 여름을 보내는 취약 계층 도와주는게 낫지 않나요?

교도소 에어컨 설치 발상은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걸까요? 범죄자들은 단 하루도 편안하게 보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