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038.jpg

 

30대 자영업자 입니다 .

포장 배달 위주로 장사한지 어느덧 3년이 다 되어 갑니다 ,, 

장사하면서 사람 당황시킬 정도로 말도 안되는 여러 요청사항들이 있었지만 ..

이런 요청사항은 듣고 본적도 없는 요청사항이네요 ..

들어드릴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물론 주문 취소는 했지만 ..... ^^

이사하실때 수저를 놔두고 오셨는지 ..... 

곧 반찬도 좀 같이 보내달라고 할거 같네요

다른 사장님들도 이런 경험이 있으신가요 ? 당분간 계속 생각날 웃긴 요청사항일거 같네요 !

당황당황...ㅎㅎ 

자영업자 & 직장인 분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