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입차가 무조건 사기는 아닙니다.
체력만 되면 1톤냉탑차 사서 번호판 법인넘버 (300~400정도) 서울 수도권이면 마트배송 들어가서 새벽에 학교급식이 제일 가성비 좋습니다. 그러면 비용빼도 400~500 가져 갑니다.
이것도 일이 쉽지 않아요~ 돈보고 들어와서 1년 버티는 비율이 20%도 안되요~ 힘들거든요~ 지입은 최소 2잡하야 돈 되요~직장 다니셨으면 직장 마인드 다버리세요~ 쉬운게 없어요
사기라기보단 다 저렇게 공고냅니다. 100프로 모든 운송업체 채용광고는 다 저래요 위에말고 스크롤 내리다 보면 지입이라고 써있고 차량인수금 써있어요 안그런곳도 있지만 요즘 다 지입이라고 써있습니다. 채용광고 여러군데 계속보고 상담도 해보고 그러면 다 똑같습니다. 대놓고 지입이라고 하는데 사기는 아닙니다. 운수업체는 거진 다 지입차입니다. 아니 100프로 직영도 있는데 별로 없어요 지입자체가 사기라면 모를까 광고 잘보시면 밑에 정도에 지입이라고 나와있을겁니다. 지입추천하고 옹호하는거 아닙니다. 이쪽일 하실려면 진짜 여유자금 있어야하고 여기저기 다 알아봐야합니다. 같은차라도 (연식 킬로수도 비슷한게) 가격차도 크고 뭐 초기비용 드는게 전부다 제각각입니다. 그리고 다 자기회사가 최고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