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서 비판 대상인 사람은 2023년 2월에 보배드림 베스트글에 오른 '해운대 최대 룸싸롱 탈세와 성매매로 신고하면 생기는 일' 작성했던 작성자이자, 변시 오탈자가 변호사라고 사칭하며 10대를 공부만 하다가 편찮으신 분 대신에 학비 벌러 나온 한참 어린 여성들에게 본인에 대해 속이며 도와주겠다고 적극적으로 접근했던 사람입니다. 비열한 웃음 지으며 "어린애들 따먹는게 재밌다", "어린애들이랑 떡치면 좋다"며... 참 저급하게 말하고 여성을 비하하는 표현들을 아무렇지 않게 하던 사람입니다.
얼마나 룸싸롱을 다닌건지 해운대 유흥업소 마담들 중 성승원을 모르는 사람이 없답니다.
성승원이 변호사가 아닌걸 마담들은 알면서도 성승원이 돈을 많이 쓰는 손님이어서 첫 출근한 순진한 여성들에게 성변호사라며 여성들에게 성승원 직업과 재산을 속이는데 동조했습니다. 대한변호사협회에 검색이 안된다고하자 징계받아 정직중이라고 재차 속이던 사람입니다.
남포동 자주 출몰하는 성승원 80년생, 변호사라고 사칭하며 몇년간 이곳저곳 피해 끼치고 다녔다고 합니다. 아주 거짓말에 능수능란해서 2차 성매매도 즐겨하며 전용 웨이터까지 있던 룸싸롱 단골이, 유흥업소 마담이랑 친하게 지내며 첫 출근한 앳된 여성들에게만 접근하던 악한 사람이, 보배드림에서 정의의 사도인 것 마냥 행세했습니다. 2023년도 2월경에 여러 글들을 작성하며 자기가 피해를 준 여성들을 되려 언급하며 자기가 사회 비리를 파헤치는 정의로운 사람인 것처럼 글의 화력을 얻는데도 또 여성들을 이용했습니다.
사람을 이용한다는 것에 일말의 죄책감도 못느끼는 인성이 많이 결여된 사람입니다.
2023년도 2월경에 글에서 언급된 여성들이 보배드림에서 거짓된 이야기 하지 말아달라, 공부하는데 신경쓰인다 하자 되려 유튜버 구제역에게 병원비와 학업비 벌러 나왔던 본인보다 한참 어린 여성이 며칠간 어디서 일했는지와 신상을 보내겠다고 했던, 보배드림에서는 정의로운 사람인척 행세하고 뒤에선 차마 인간이 할 수 없던 행동과 말을 퍼붓던 사람입니다. (몇년 후 쯔양님이 구제역에게 피해 당한거 보고 놀랐습니다, 아 그때 성승원씨때문에 나도 유튜버 구제역한테 피해를 당할 수 있었겠구나 )
사시 낭인에 변시 오탈한지도 몇년 지났고 무직이면서 카톡 프사 아직도 이렇게 하며 본인이 변호사인줄 망상에 빠져 사는건지 여태 속이며 다닙니다. 더러운 룸싸롱에 전용 웨이터도 있고 2차 성매매도 즐겨 하던 사람이며 마담이랑 엄청 친했던 사람입니다. 순진해보이는 첫 출근한 나이 어린 여성들에게만 접근해서 자기가 도와주겠다며 다가와서는 끝까지 보배드림에서 자기가 정의의 사도인척 행세하며 이미지 메이킹 하는데 여성들을 이용했습니다. 어떻게 자기가 피해 준 여성들을 또 보배드림 글에서 언급하며 글의 화력 얻고자 하는데 이용하나요?
2023년도 2월경에 보배드림에 여러개의 글들을 자극적으로 작성하며, 본인에게 피해 당한 여성들을 내세워 마치 자기는 해운대 경찰서의 흐지부진한 수사를 파헤치려는 정의로운 사람인것처럼... 그 안좋은 곳 사장이랑 관계가 틀어지니까 가면 안되는 룸싸롱을 아주 즐겨 가던 단골께서 룸싸롱을 비판하는 여러 글들 작성하고, 성병 보균자에 직업 사칭해서 첫 출근한 어린 여성들만 노리던 성승원 본인이 성매매 신고를 했는데 수사가 원활히 이뤄지지 않는다며 제2의 버닝썬 아니냐며... 악한 사람이 멍청한 머리를 보배드림에서 화력 얻겠다고 글에서 본인이 피해준 여성들을 언급하며 또 이젠 글에서까지 이용하는데 쓰며 정의의 사도인 것처럼 행세하는게 역겨웠습니다.
동아대 로스쿨 동아대 법학전문대학원 8기 졸업하고 변시 공부는 안하고 5년간 해운대에 있는 여러 룸바들 룸싸롱을 다니며 문란한 생활을 했던 사람입니다.
성괴 유흥업소 마담이랑 오랜 친구로 지내며 전용 웨이터까지 있던 사람입니다. 가족 생활비와 학비 목적으로 처음 온 어린 여성들에게 자기가 지원해주겠다며 접근해서 피해 끼쳤습니다. 유흥업소 마담도 순진한 잘 모르는 마담이 '초짜네' 하던 여성들만 골라서 성승원이 오던 방에 넣었습니다.
자기가 피해끼친 여성들 이름을 보배드림에 감히 언급하며 다른 사람에게 피해당한것마냥 끝까지 사람 이용해먹는, 사람을 이용하려는 생각밖에 없는 사람입니다. 그런 사람이 마치 자기가 정의의 용사인척 해운대 경찰서 수사 과정을 비판하는 글을 작성하며 법의 사각지대에 있던 법의 도움을 못받는 여성들이 있다며... 그 여성들 다 저 성승원이 온갖 피해끼치고도 보배드림 글에서 언급 당하며 끝까지 이용당한 사람들인데... 보배드림에서 여성들 언급하며 되려 자존감이 낮은 성승원이 보배드림에선 뭐라도 되는 사람인 것처럼 해운대 경찰서에 신고했다, 법의 사각지대에 있던 어린 미성년자들도 있다며...
그 미성년자가 이 변호사 사칭하고 구애하던 성승원한테 속아 성적으로 이용당하고 성병 전염 당했습니다. 이 사람이 작성했던 글들 기억하시는 분들은 아실테지만 룸싸롱 시스템을 사장보다 더 잘 알던 성승원입니다.
누가봐도 앳되어 보이는 미성년자 고용해서 일 시키는 룸싸롱을 성매매 탈세 신고했는데 해운대 경찰서에서 수사를 잘 하지 않는다며 수사과정을 비판하던 이 사람은 사회 비리를 파헤치고자 했던 정의로운 사람이 아니라, 본인이 변호사가 아닌데 변호사를 사칭하며 여러 여성들에게 피해끼치고 다녀서 이 사람처럼 똑같이 하급인 룸싸롱 사장이 뭐라 하자, 그것에 긁혀서 열등감에 해운대 경찰서 수사과정과 룸싸롱 사장을 비판하는 여러 글들을 작성했던 것입니다. 어떻게 한참 어린 여성들에게... 변호사라며 남포동에 사무실이 있다 거짓말, 차도 렌트해서 여러 여성들에게 접근해서는 학비는 커녕 독서실비조차 안보탰던, 사람 괴롭히는걸 좋아했던 사람이 또 보배드림에서까지 본인이 사람들 관심을 모으며 뭐라도 되어보겠다고 하는데 여성들을 이용합니까? 유튜버 구제역에게 여성들 신상 보내고 여성들에게는 유튜버에 박제될거라고 협박했던 사람이, 당신은 룸싸롱에서 변호사 사칭하며 언행이 저급한 당신 말 빌려 말해서 "어린애들 따먹는걸" 좋아했던 사람이잖습니까? 그래도 오랜 시간 법을 공부했다는 사람이 말을 참 저급하게 합니다. 성승원 동아대 법대에 동아대 로스쿨, 학벌로 말한다면 공부는 피해당한 20살 여성들이 더 잘했습니다. 안좋은 장소에 더 안가기로 한 여성들을 유튜버 구제역에게 신상 다 보내겠다 협박하고는 가족들에게 전화해서 큰소리치며 갑질한 강약약강 성승원, 왜 직업을 사칭하고 다닙니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