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피자에 맥주 먹을라고
자주시키는 피자가게에 배달 주문을 했는데.
30분 걸린다는게 1시간으로 바뀌고
1시간 걸리는게 1시간30분으로 바뀌네.
배달 시스템을 모르는 사람은
가게에 전화를 해서 항의를 하겠지만.
배달플렛폼 니들은 중간에서 마진 다 가져가고
가게에다 책임전가 하드라???
아니 가게에서 보내고 싶어서 콜 요청을 해도
딸배들이 콜 몰아 갈려고 수락도 안하는거
뻔히 알고 있는데.
어째 매번 그러냐??
가게는 계속 죄송하다고 이야기 하는데
가게가 왜 죄송하다 해야되지?
음식은 다 준비됫는데
니들이 콜 연결을 안하는거고
관리 안하는거고
딸배는 한번에 몰아갈려고
겹치는 동선아니면 안받을려고 하고 ㅡㅡ
잘못은 니들이 쳐 하는데
왜 책임은 가게에 떠넘기냐
장난 똥때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