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1.jpg

 

 

신고2.jpg

 

 

[3줄 요약]


1. 옷을 샀는데 품절이라고 판매자취소가 아니라 직접 취소하라고 쇼핑몰에서 시킴


2. 쇼핑몰 들어가보니 품절이 아니길레 옷을 보내든 쇼핑몰에서 품절시키고 취소해라라고 함.


3. 쇼핑몰에서 옷을 꼭 보내준다고 배송지연을 하여 배송일자를 3달을 연기함. 참고로 쇼핑몰에 옷은 품절되어있지 않음. 




네이버 쇼핑몰 간절하다에 아주 감사합니다.




제게는 누나가 있는데 이번에 홈쇼핑을 보고 사고 싶었는데 품절되어서 못사게 된 제품이 있었습니다.


네이버 맴버십이 있어서 저에게 사오라고 시켜서 동일한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누나에게 제품의 수량이 없다고 문자가 왔다고 합니다.


그러면 쇼핑몰측에서 그냥 판매취소하면 되는데 저희보고 취소하라고 하더라고요.


보통은 금액을 잘못적었거나 수량이 없으면 품절시킨 후에 쇼핑몰 측에서 취소하는게 국롤입니다.


이상해서 그 쇼핑몰에 들어가보니..........누나가 입을 55사이즈가 품절이 안된것입니다.


제가 1:1 문의로 품절이라고 하면서 왜 쇼핑몰 사이트에는 판매중으로 뜨냐 수량있으면 그냥 물건보내던지


아니면 쇼핑몰에서 물건 품절시키고 구매를 취소시켜달라 라고 하니까


옷을 꼭 구해서 보내준다고 배송지연 시키더니만 배송날짜를 3달뒤로 잡더라고요.


2월 18일날 주문한 거를 5월 18일날 배송한다고 합니다.


그것도 니트티인데요.


여름에 니트티 입을 수 있겠네요.


너무 친절하고요 다른 분들도 다른 곳에 가서 피해보지 마시라고 올려봅니다.


해당 쇼핑몰에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