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k8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한지 2년이 다되갑니다

차량을 타면서 1년동안 문제가 없다가 요근래 시트문제부터 배터리 문제가 생겼는데

기아 오토큐를 가니 답이 없단소리만 듣고 왔습니다

시트는 작동불량을 만들어 운전자 과실로만들며

하이브리트 차량이 배터리문제로 연비가 좋지 않다 9에서 10이나온다 얘기를하니

겨울에 원래그런거다란 식의 답변밖에 듣지 못했습니다

고급유와 연료첨가제를 수시로 넣으면 1년이 넘게 몰았는데 배터리에 문제가 없다란

대답만 들을분 아무런 대처를 해주질 않더라구요 이번에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방문할때마다 배터리가 다시 정상화 되는거 같은데 고객이 호구인지 교체는 일절

안된다고만하네요 답답해서 글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