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일 N사 쇼핑으로 의류 주문을 하였으나 

현재까지 물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는 불통이고 카톡 문의만 가능해서 

카톡으로 문의하던중 어느 순간 카톡 문의처가 없어지고

어렵사리 새로운 카톡을 찾아내어 문의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판매처와 확인 후 연락 준다는게 한달전이고 

그이후 아무런 조치가 없는 상황입니다.

아래 사진은 그간 카톡으로 문의하고 

항의했던 내용의 전부 입니다.

더는 못 기다리겠어서 뭐라도 해야  하겠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참 답답합니다.

20241124_145943.jpg

 

 

20241124_150227.jpg

 

 

Screenshot_20241023_103038_KakaoTalk.jpg

 

 

20241124_150403.jpg

 

 

Screenshot_20241023_103055_KakaoTalk.jpg

 

 

Screenshot_20241023_103102_KakaoTalk.jpg

 

 

20241124_150532.jpg

 

 

20241124_192937.jpg

 

 

Screenshot_20241124_145039_KakaoTalk.jpg

 

 

Screenshot_20241124_145059_KakaoTalk.jpg

 

 

Screenshot_20241124_145108_KakaoTalk.jpg

 

 

Screenshot_20241124_145429_KakaoTalk.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