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얼마전 차량 블랙박스 터치 불량으로 블랙박스 수리하려고 인터넷 검색해보니 4만원대로 수리가능하다고 하여 근처 블랙박스 판매 및 수리점을 찾아갔습니다.

매장에서 블랙박스 수리비 12만원이 든다하여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기존기기 반납시 30만원에 새로운 기기로 변경해준다고 하여 진행하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요즘 블랙박스 사고시 중요하다, 월 2만원에 6년동안 케어 해드리겠다 많은 분들이 하신다. 뒤에 있는 서류들 전부 케어 받으시는 고객님들이시다 등 얘기를 하시며 순간 판단을 제대로 하지못해 하겠다고 하니 월 1만원만 더 추가하시고 4채널로 다셔라.

결국에는 제가 직접 서류에 제이름 쓰고 카드 할부로 월 9만원 24개월로 진행했습니다

정말 멍청했습니다. 

전부 진행후 다음 날 엄청 후회가 되었습니다. 되돌릴 수 없다고 판단하고 제가 무지한탓에 벌어진 일이니 감당해야한다고 생각하고 한달이 지나서 카드대금이 나가는 날 할부 이자가 보였고 계산해보니 2년동안 49만원이 발생하더라구요.

이때 아차 싶어서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저같이 당하신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어르신, 자동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여성분 등 

여러 글들을 보니 소비자보호원에 상담을 받아보라는 글이 눈에 들어왔고 바로 상담해보니 환불받기에는 어려울 수는 있으나 매장에 요청은 해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매장에 처음 전화로 비용부담이되니 환불 요청드린다고 하니 처음에는 10만원을 깍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전화통화를 4번정도하고 서로 합의점을 찾아서 100만원에 정리했습니다.

 

문제는 오늘 4채널 블랙박스 사이드카메라가 블랙아웃이 된겁니다...

100만원에 합의한거도 억지로 해주는 눈치였는데.

A/S요청하면 매장에서 해줄지 의문이네요.ㅠㅠ

 

이거 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받았었는데.. 또 어떻게 해야할지 생각하니 막막하네요

선생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ㅠㅠ

 

글이 길어질거같아 중간중간 요약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