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글***

이 사건을 혼자 해결할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점입니다.

첫 신고 후 경찰 4명이 출동했습니다. 그러나 “술값은 가게 마음이다”는 식으로 말했고 아무런 조치 없이 돌아갔습니다. (당시 패닉상태로 제대로 대응하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거의 같은 타이밍에 가족의 실종신고 및 위치추적으로 다른 경찰 4-5명이 왔고, 생존확인 후 돌아갔습니다.

다시 저는 112에 전화해서 마약검사 요청을 했으나 “보건소 가서 직접 검사하면 된다”만 들었습니다.
유흥주점에서 저를 영업방해로 112 신고를 했고, 저 또한 다시 112에 신고해 마약검사 재요청을 했고, 경찰 총 4명+2명이 왔습니다. 

경찰은 가게에 “씨씨티비 지우지 마세요”라는 식으로 말했으나 따로 CCTV를 확보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증거인멸 때문에 지금 빨리 확인해야 한다고, 결제내역이랑 CCTV랑 하나하나 다 대조를 해봐야 한다고 했으나, 제 카드 결제내역만 사진 찍어갔을 뿐. 
말고는 없었습니다. 

이후 저는 경찰차를 타고 가서 고소장 접수했고, 마약 간이검사를 했으나 음성이 나왔습니다. 국과수 정밀검사를 의뢰하자 담당자가 전화 한 통을 받더니... “어차피 간이검사에서 음성 나왔으니 국과수에서도 어차피 음성이다”며 말했고 정밀검사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국과수가 왜 존재하나요?...)

*** 혹여, 마약 간이검사도 음성 나왔는데 어떻게 오후 4시 넘어서까지 잘 수 있냐고 물으신다면, 
*** 저는 그 전날 당직으로 밤샘근무 후 집에서 4시간 자고, 약속을 나간 것입니다. ***

현재 관악경찰서 연락을 마냥 기다리는 중인데...아무래도 혼자서는 해결이 힘들 것 같습니다...

 

----------------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ㅠㅠ 한번만 읽고 도와주세요
ㅜㅠ 저는 30대 남자입니다


목요일, 관악구 신림동 한 고깃집에서 친구와 둘이 맥주 2병 소주 2병을 마셨고, 2차 요리주점에서 둘이 소주 2병을 마셨습니다. 평소 주량은 소주 2병이며 주사는 깊게 잠드는 것 외에 전혀 없습니다. 


오후 10시 40분경 친구에게 오늘 너무 피곤하니 집에 가자고 말했고 취한 상태로 친구와 헤어졌습니다. 
지하철역으로 혼자 가던 도중 블랙아웃 증상으로 모든 기억이 없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일어나보니 금요일 오후 4시 40분경 신림 유흥주점 룸 의자에서 혼자 누워있었고, 낯선 곳에 있어서 너무 놀랐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저의 신용카드와 핸드폰이 놓여있었고, ‘왜 내 카드와 핸드폰이 저기 있지?’ 라는 어리둥절한 마음에 룸 밖으로 나갔습니다. 


카운터 쪽으로 향하니 실장이라는 사람이 “아 형, 피곤하다고 바로 잠들어버리면 어떡해”라고 했고 즉시 카드 내역을 봤는데, 
총 13건의 내역, 총 9,512,500원이라는 엄청난 거액이 찍혀있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유흥주점을 방문해본 적이 처음이었고, 당일에 가족이 경찰에 실종신고와 위치추적 시도를 할 만큼 연락 없이 외박하는 경우는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회사도 8년동안 무단결근, 지각한 적 절대 없습니다.


저는 도무지 이해할 수 없어서 유흥주점 실장이라는 사람(외 2명의 남자들도 있었어요) 에게 “이 결제금액은 도대체 뭐냐, 나는 아무 기억도 없다, 술에 취해 인사불성인 사람을 이용해서 이렇게 돈이 나오는 게 말이 되냐”고 따졌습니다. 실장이 “그러면 100~150만원 정도는 깎아주겠다”고 했고, 저는 절대 납득 할 수 없어서 계산서를 보여달라고 했으나 계산서와 카드 영수증 모두 없었습니다. 이 상황을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던 저는 억울한 마음에 오후 4시 53분, 112에 첫 경찰신고를 했습니다.

그런데 경찰에서는 사건을 흐지부지 넘어가려고 하는 것 같고 cctv확보 등 아무것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미 유흥주점에서 증거인멸로 cctv도 지웠을 것 같아 불안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제발 조금이라도 도움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 실장이라는 놈은 유튜브도 운영 중입니다...)


**결제내역 중 편의점 또한 전혀 기억에 없습니다
결제금액을 보니 아무래도 그놈들이 담배를 산 것 같습니다
편의점 cctv 또한 확보하지 못했습니다

E33FBB69-BCDD-4F4E-9392-8194F3D5A627.jpeg

 

 

7361889E-C26A-40C6-B00E-C830AE4D82F8.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