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 형님동생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다름이 아니라,

아는 동생이 20년째 장농면허인데, 운전연수좀 해달라고 해서...

도로는 너무 위험할꺼 같고...

 

넓은 공터나, 주차장, 미사용도로 같은 곳을 알아보려고 하는데,

제가 서식하는 곳은 강동구 입니다. 

 

혹시 이 근처나 하남/양평/남양 등등 경기도쪽으로 까지 해서 

괜찮은 장소 추천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