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월요일인데 황금연휴를 보내시는 분도, 출근하신 분도 화이팅입니다!!

Screenshot_20230605_114202_Samsung Notes.jpg

 

 

자꾸 여기에다 글을 적고 하는 행동에 다소 불편하시거나, 피로감을 느끼신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최근들어 사건,사고가 너무 많이 노출이 되어 다소 피로도와 경악을 금치못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저는 최근 일어난 사건 사고에 대해 

결국 청소년기때 바로 잡지 않았기에 사건이 더욱 심화되었던 건 아닐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 이유는 사법부가 가해자에 대한 교화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피해자에겐 어떠한 보호나 치유회복지원이 없기 때문입니다. 피해자임이 판결을 통해 확실해져도 피해자에 대한 지원자체가 부족한 현실이고, 실질적 피해자분들 중 판결을 거치지 못한 수 많은 피해자분들도 있기 때문입니다.


해서, 전 가해자에 대한 교화에 집중을 맞출 게 아닌, 피해자의 회복에 집중을 하길 바라며,

나름의 pdf자료를 만들고 있습니다.


내일(6)저녁 8시, 유투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좀 더 보충하여 탄원서와 함께 제출하려 합니다.  이 곳 커뮤니티의 의견도 소중히 읽고 반영하겠습니다

 

자칫 글의 해석에 따라 홍보성으로 보일 수 있어 망설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의 의견이 필요해 글을 적었습니다.

 

저 한 사람의 생각보단 여러사람의 생각이 모여 더 안전한 대한민국이 되길 진심으로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도 화이팅하시길!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행복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