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기다려라 곧 무고죄로 고소하겠다..

 

현주엽의 시간끌기와 저의 주변 사람들 회유로 인해서 너무나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2021년 3월14일 폭로했지만.. 현주엽의 수많은 거짓 진술과 방해로 인해 많은 시간이 흐른듯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작년 2월에 경찰서 조사결과 무혐의 나왔으며. 현주엽의 검찰 이의제기로 인해서 아직까지 검찰에서 수사중입니다. 4.5월경 안에는 결과가 나올듯합니다.

또한 저의 변호사님도 현주엽이 사창가.장기판구타.개인구타 등등으로 기사낸 것에 대해서 작년 9월경에 고소 하였습니다. 하지만 저의 변호사님께서도 이번주에 서울의 경찰서에서 무혐의처분 받으셨고. 어제 네이x 에 기사도 내셨습니다..

또한 유튜브 인터뷰를 해서 수원지검으로 기소되어 재판중에 있는 저의 친구 또한 곧 재판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주엽의 편에 서서 거짓과 위증을 했던 저의 동기 김모씨가 캐나다에서 연락두절 상태입니다.

김모씨가 현주엽과 짜고 위증을 했다는 녹취파일을 제가 입수하여. 수원지검에 증거자료로 다 체출했기에.. 김모씨가 캐나다에 숨어서 수원지검 증인 출석에 불응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곧. 저의 변호사님께서 무고죄로 현주엽을 고소할것이며.

성남지청에서 현주엽이 이의제기한 저의 결과가 나오는대로 저도 현주엽을 무고죄로 고소할 예정입니다.

수원지청서 재판받고 있는 저의 친구 또한 곧 무죄가 나오게 되면 현주엽을 무고죄로 고소 할 예정입니다.

왜 이렇게 잔악무도한 현주엽이 아직도 방송에 나오며. 

먹방 유튜브를 찍으면서 소고기를 그리 먹고 다니는지 납득이 안갑니다..

제가 참 어이없고 웃낀것은..

현주엽이 유튜브 찍으면서 맛있네.. 좋네. 좋타.. 등등 하면서 수도 없는 소고기를 먹는 장연을 볼때마다 저거 뒤에서는 똥줄타고 있을텐데..

어찌 저리 태연하게 꾸역꾸역 먹음서 유튜브를 찍고 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어이없음과 헛웃음이 나오더라고요.

진짜 이 오랜 싸움에 끝을 조만간 볼 수 있기를.

진짜 만약에 제가 법의 제재를 받지 않는다면 제가 갖고 있는 모든 녹취 파일을 이곳에 파일로 다 올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현주엽과 사창가에 갔던 사람들의 증언. 장기판으로 머리를 수없이 구타당한 사람들의 증언.

송곳으로 사람 머리를 찌르며 구타한 증언.

이름만 대면 아는 사람들이 현주엽의 학폭을 알고 있는 증언.

현주엽과 짜고선 저를 죽이려고 위증한 캐나다의 제 동기 김모씨의 증언 등등 진짜 마음 같아서는 이 모든 녹취 파일들을 다 올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기다려라 현주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