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독도 현수막이 무슨 정치적인것도 아니고.. 어떤연유인지 모르겟으나..

 

왜 삭제되는지 정말 알수가없네요..........................................................

 

너무나도 당연한 거라 생각되는데 삭제라니 가슴이 아픕니다..

 

누가 삭제한지 몰라도 오늘 삼겹살에 소주마셔야겟습니다.(열받아서ㅋㅋㅋ)

 

---------------------------------------------------------------------------------------------------

 

전 글에 이미 언급했듯이 대형 독도 현수막 게시? 하기위해 열씨미 이리저리 발품을 팔아서

 

설치 했습니다!!!!

 

업체에서 목요일날쯤 해줄수있을거같다해서.. 오늘 하루종일 앉아서 이번주 로또는 몇번을 사야하나 고민중에

 

갑자기 오늘 오후에 설치해준다해서 저도 나름 마음의 준비를 하고 나가보니.

 

KakaoTalk_20230322_153925596.jpg

 

스카이가 도착해있더군요. 

 

직전글에도 언급했듯이 아기선물사주려 했던 돈이랑 가족여행갈돈을 얌전히 내통장으로 옮긴뒤

 

일하시는분들 준비하는거 구경하고있었는데, 바로 시작하시더라고요.

 

KakaoTalk_20230322_153925596_01.jpg

 

 

KakaoTalk_20230322_153925596_02.jpg

 

위에 현수막 들고 올라가시더니 좌우 딱 고정하시고 

 

KakaoTalk_20230322_153925596_03.jpg

 

그냥 고대로 쭉 내리니 이모양이 나오더라고요..ㅋㅋ

 

마음속으로 내 돈이 펼쳐지고있구나 싶었습니다.......................ㅋㅋ

 

KakaoTalk_20230322_153925596_05.jpg

 

이제 한바퀴 돌아가며 피스를 박는데.. 막상... 막상 다 끝내고보니..

 

피스가 영 거슬립니다.. 왠지 너무 지저분하고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KakaoTalk_20230322_160406156.jpg

 

추가 작업에 들어갑니다. 몰딩작업을 하니 현수막과 함께 제 통장도 깔끔해졌습니다.

 

KakaoTalk_20230322_175347264.jpg

 

완성된 현수막입니다!

 

왠지 정치적으로 비춰질수있을거같아 최대한 쟁점없이 편안하게 팩트만 딱 적었습니다.

 

(제발 삭제는 하지마요... 나는 진짜 가뭄에 콩나듯이 글쓰는데...)

 

이 사진은 독도 전문가 서경덕교수님에게 자문을 구하고, 서경덕교수님께 이미지 파일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이게 왜 불편하신분들이 있는지 모르겟지만! 그저 대한민국 독도 사진입니다.

 

백마디 말보다.. 이런사진이 좋지않나요

 

농담아니고 나 이번에도 삭제하면 다시 올릴겁니다!!!!!!!!!!!!!!!!!!!!!!!!!!!!

 

----------------------------------------------------------------------------------------------------------------

 

어제 삼겹살에 소주먹고오니 글이지워졌길래 혼자 승질나서 올린글이 베스트 올라가있길래..

 

아침부터 디게 민망해하고있었는데 다시 글이 복구가됐네용... 

 

짧게 글좀 남길게용...

 

1. 불편해 하시는분들이 생각보다 많네용..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럴 의도는아니었습니다.. 그리고 솔찍히 야당 여당을 떠나서 모두 대한민국 국민아닙니까..? 그냥 아~ 멋진 독도 사진이구나..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2. 왜 쓸데없이 이걸 게시하냐

 여긴 어린이집들이 주변에 꽤 있어서 선생님들 손잡고 공원에 산책을 자주 나옵니다. 엄마손잡고 오는 어린이들도 많고요,, 지나가다 '어, 선생님 독도가 뭐에요? 저 사진뭐에요?' 정도? 나오지않을까 싶어서 한거고요.. 어르신들도 많이지나갑니다. 지나가다. 아 독도네? 했음하는 바람이 컷습니다.

 

다들 오늘도 좋은하루들 보내세요! ㅋㅋㅋㅋ 

 ----------------------------------------------------------------------------------------------------------------------

 

많은 관심들 감사합니다. 어제 오늘 참 많은이야기를 들었네요.

 

목적이뭐냐 마케팅도아니고 왜 돈버리는짓을하냐, 쓸데없이 이런거 왜 하냐 등등..

 

오늘은 자주 오시던 단골분이 애기 양말하나 사주고 가시던분도 계시고..(캄사했습니다!)

 

사실 3.1절에 일장기 걸어놓고 인터뷰하던 그.. 있지않습니까 그분.. 그때 그 뉴스보면서

 

엄청난 피로감을 느꼇습니다.. 참.. 내가보기엔 참 헛소리하는걸 정성스럽게 인터뷰하는걸보고 있자니

 

우리가 너무 당연한걸 너무 당연했기에 조금 소흘하지않았나 싶어서..

 

조상님들이 왠지 가슴을 쥐어짜고 눈물을 흘리실듯하여..

 

아무도 알아주지도 않아도, 여기 동네 지나가는 여기 다니는 아이들이나 어르신분들 볼수있게나 

 

제가 할수 있는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제 이 글도 내려가겟죠. 이많큼 많이들 보셧으니. 제가 이제 적은 마지막글은 몇명이나 보시겟습니다만.

 

그래도 끝까지 마지막 한분까지 봐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

 

그저 지금도 찾아와서 왜했냐 쓸데없다 여기이제못오겟다 별말 다들어도 제가 틀리지않았다는 소신을 가지고 오늘도 내일도 살아갈겁니다.

 

왠지 오늘즈음이나 내려갈거같아서 살짝 넉두리해봅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요 며칠 들었던 악플과 악담과, 찾아와서 정성껏 욕해주신 여러분들도 있었지만, 여러분들의 응원합니다. 라는 말한마디에 이겨낼수있었습니다.

 

앞으로 현수막이 빛을바랄때까지 이런일은 종종있겟지만, 그때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 꼭 기억하고 힘내겟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 충청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