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글 ㅡ 정말 많은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정말이렇게짧은시간에 이렇게 많은분들이 나서주실줄 정말 몰랐습니다.ㅜㅜ 여기화력이 어마어마한가봅니다ㅜㅜ 많은분들이 댓글도없이 해주셨는지  방금 병원서 연락이왔는데 지금 기준으로는  충분히 구했다고 합니다. 또 이제 연휴풀리면 병원차원에서구해본다고합니다. 

제 가족들과 교환헌혈도 같이 구하고 있었는데 그것도 다행이 잘 구해졌구요. 지금 해주시기로 예약하신 분들도 아직 안하신분들은 지금기준으로는 진행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습니다. 아빠는물론 지속수혈을 하지만 혈소판이 보관기간이 짧아서  혹시나 해서  말씀드립니다.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배드림 여러분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저도 갚으며 살겠습니다.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보배드림에서 많은 분들이 귀한 도움 주시기로 하셔서 한시름 놓았습니다. 물론 혈소판 헌혈 조건이 까다로워 아직 걱정은 있지만, 다들 통과만 잘 되신다면 일단 필요한 4명은 분명 채울수있겠지요^^

지금은 혈액수급문제때문에 병원서 요구를한것이구요. 아빠는 앞으로도 지속 수혈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네분이 넘어도, 헌혈해주신 모든 분들의 고귀한 나눔이 저희 아빠몸에서 생명의 불씨를 지피는데 도움을 줄것 입니다.모든분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저도 앞으로 생명을 나누는 헌혈자가 되겠습니다. 모두 새해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바랍니다. 좌절의 연속인 저희가족의 지금에,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헌혈정보 나눔)

임신경험이 있으신분들 혈소판성분헌혈은 안되시구요(주로 여성분들은 하시기 어려울듯 합니다). 혈소판 기계가 있는 헌혈의집에서만 가능하십니다. 네이버에서 해당지역 헌혈의집 쳐보셔도 되구요.아래링크에서 혈소판선택하고 검색해보셔도됩니다.

https://www.bloodinfo.net/knrcbs/bh/hous/srchBldHousList.do?mi=1059

 

혈소판헌혈은 시간이 오래걸려서 미리예약하고 가시는게 대기가 없어 좋으시구요. 

기헌혈자는 1600-3705번으로 전화예약도 되시고

첨하시는경우 레드커넥트앱으로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항생제까지 다 써버린 우리아빠, 혈압이낮아 손발이 괴사되고있습니다. 말기심부전에 폐에 물이 차 숨도못쉬다 관상동맥우회술 후 회복이 안돼 한달째 중환자실에 계신데 이젠 혈압이낮아 손발이 검게 변하고 계십니다. 병원에서는 혈소판이 부족해 b형 혈소판 지정헌혈 4명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암으로 돌아가신 엄마대신 다섯 남매를 홀로 키우신 우리아빠ㅜㅜ 이렇게 허망하게 보낼수 없습니다.생전 일면식도 없지만 염치불구하고 도움부탁드립니다. 저도 받은만큼 꼭 갚으며 살겠습니다.. .

 

[Web발신]

“환자의 생명을 살리는 헌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지정헌혈 시 가까운 헌혈 장소를 방문하여 문진 간호사에게 수혈자 등록번호를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혈자 등록번호 : 230123-0023

○ 요청 의료기관 : 인천세종병원(31101267)

○ 환자 혈액형 : B (+)

○ 혈액형 일치여부 : 일치(일치인 경우 동일 혈액형만 지정헌혈 진행가능)

○ 필요 혈액제제 : A-PLT[M]

○ 진행기간 : 2023-01-23 ~ 2023-02-22

★ 헌혈 전 헌혈자 유의사항 및 기타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헌혈 및 헌혈자 유의사항 안내 ◀

https://biss.bloodinfo.net/direct_donation.sjp

▶ 레드커넥트 ◀

https://www.bloodinfo.net/redconnect.do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