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분기 8000억원 이상의 사상최고치 당기 순이익을 내면서
변속기 엔진 바꿨다고
최고 400만원이상 가격인상을 하다니 너무한거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당기순이익 환율덕이라 그렬려나
기아차도 사상최고 이익 보고 있는 이 시점에
기업의 독과점 행보가 너무 심해지고 있는건 아닌가 싶습니다.
소형SUV분야에선 뭐 투싼과 스포티지가 독보적이었으니
변속기 엔진 인상분이 차 한대당 400만원이라
10대면 4000만원 100대면 4억 1000대면 40억
뭐 대충치면
일본회사들은 오히려 가격이 점점 떨어지는 모델도 있다는데
너무하지 않나 싶네요
이제 2000만원가지고는 뭐 선택의 폭이 없네요
정말 한번 불매운동 벌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