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0시..


서울에서   안성행..


3번.4번  자리에  일행으로   보이는


젊은 여성  두분이  탑승..


여기까지는   흔한일상..


버스가  터미널을  빠져나가자..


둘이서   깔깔대며    웃고   떠들기  시작..


간간히  마스크벗고  들고있던  음료도  마심..


어지간하면


참으려  했으나


도를  넘는  행동에  궁내동  톨케이트를  지날때


웃으며   좋은  분위기로  경고해줌..


ㅡ손님  버스안에서   대화는  자제해주세요~



5분  잠잠


다시   떠들고  웃기  시작   ..


저러다  말겠지   조금  있으면   조용해지겠지..


참고   참고    또   참고..


그러다가


안성ic를  빠져나와서  첫정거장에  도착..


싸이드를  채운후


ㅡ손님   다른 승객분들께  민폐를  끼치는 승객은

저희가  승차거부를  할수있습니다

해도  해도   너무하네요..


웃고  떠들다가  정색하며..


ㅡ갑자기   왜   공포분위기를  만드는거죠..


ㅡ손님들이   1시간을   떠들고  왔으니깐

하는 말이죠  


제가  뭐라고  하거나말거나


계속  떠듬...


이윽고   안성터미널에  도착..


도착하는  순간까지   웃고  떠듬..


그냥


빨리  내렸으면  하는  마음에  쳐다도안봄..


내리더니


버스  사진찍기  시작  ..


조금뒤   상황을   미리  예견함..


..  곧  회사에서  전화오겠군..


역시나


10분뒤   회사에서   전화옴  


ㅡ기사님  조금전에  승객이랑  다툼이  있었나요.?


ㅡ짧게  요약해보겠음

서울에서  출발하자  마자  웃고  떠들기  시작

너무 하다싶어서

궁내동에서  1차로  웃으며   대화 자제를  부탁

약  5분  조용하더니

다시   웃고  떠들기  시작

안성에서   싸이드  채운후 이렇게 얘기함

ㅡ손님  해도해도  너무하시네요

다른승객에게  민폐가  되는 승객은 기사가

승차거부할수  있습니다

 

ㅡ왜   공포분위기를 만들죠

 

ㅡ손님들이   1시간을  쉬지않고  떠들었으니깐   그런거지요


상황을  설명들은


회사직원이


ㅡ기사님   저희가  알아서  할테니   신경쓰지마세요


별의별   손님을  다봤지만


1시간을  웃고  떠드는  손님은  처음봤네요..


지금


다시   서울에  왔는데


직원이    블랙박스 영상 빼러온다네요..


회사  직원한테


엄청  항의했나봅니다


오죽하면


상황을  보고싶다며  블랙박스  영상을  빼갈까요..

 

고속버스기사

 

6년만에   처음으로   민원이라는게  들어왔네요..

 

씁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