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5_115045.jpg

 

 

20211225_115100.jpg

 

안녕하세요 처음 글 올려봅니다.

 

서울에 광진구에 위치한 렌트카 회사입니다.

1월10일에 현금을 들고와 하루만 타겠다고 해서 면허증 확인하고 차를 렌트해줬습니다. 다음날 반납이 안돼서 연락해보니 빌린 사람이 당황. 알고보니 차를 빌려간 사람이 당일알바 구하는 '당빠'라는 어플에서 운전기사를 모집하는 광고를 보고 취업 과정인줄 알고 주는 돈 받아 자기가 렌트를 해서 차를 넘겼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일당들은 전화 안받구요...

 

지금까지 저희가 확인한 사실입니다.

 

먼청한 임차인은 당일 (1월10일) 역삼역 부근에서 도둑놈들에게 차를 넘기고 귀가.(자기들이 반납한다고 했답니다.)

 

도둑놈들은 17시30분경 역삼동성당에 차를 세워두었고 불법주차로 대치동 견인차보관소로 견인.

 

21시30분경 대치동 견인차 보관소에서 임차인 이름대고 돈내고 차를 찾았고

 

바로 삼전동으로 이동 GPS탈거

 

여기까지입니다...

 

 

현재 부랴부랴 렌트해간 임차인 동행해서 강남경찰서 신고해서 차량 수배까지는 완료한 상태입니다.

 

경험 있는 주변 렌트카 회사에서는 서류 조작해서 해외로 중고차로 수출하는 넘들일거라고 하는데 경찰이 찾기 힘드니 직접 찾는게 빠를거라고 하네요.

 

 차 작년에 풀할부로 구입한 신차입니다. 부디 작은 도움이라도 주신다면 꼭 사례하겠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찾아야할지 모르겠네요.

 

차량번호 : 101호 9659  

 

 

강남경찰서 경제3팀 담당 조사관님 

02-3673-9330

> 1월14일 송파경찰서로 이관되었다고 합니다. (추가) 

 

 

 

이건 제 번호입니다

010-2124-3699

 

작은 단서라도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

아무 의심도 없이 계약서 작성하고 차를 넘긴 분에게 민사소송으로 보상을 받는 것은 시간도 오래 걸리고 별 소득도 없을 것 같아 글을 올립니다.

하루아침에 눈앞에서 사라진 고가의 자동차를 찾고 싶은데 미리 경험한 분들이 경찰도 별 수 없다라고 하는 소리를 듣고 나니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이라도 올려보는 것이니 부디 좋은 마음으로 작은 도움이라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런 차도둑이 있으니 참고하시라는 의미에서 올린 의도도 있습니다. 

정말 상상도 못했던 차량 도난사고...여러분도 피해자가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매일 매일 애가 탑니다.

차량 찾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