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글 보다가

2위글이 보여서 읽고난후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저도 백화점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라 직원교육

고객응대에 엄청난 관심으로 하루에도 몇번씩 교육관리를

하고있어서 정말 남의일 같지않아 제가 이마트 구로점 와인점에 직접 확인해봤습니다

그런데 역시 저도 매일매일 겪는 직원의 잘못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없는사실 만들어 올리기도 하고 불쾌한 사실도 아닌데 불쾌하다고 올린 고객분들이 많아서 제가 직접 확인했는데

보배님들이 늘 말씀하시는 "중립박자"이 말씀이 떠오르는 사실이네요

내용은 이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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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본입니다 

담장 직원분이 다짜코자 "저런사람은 잉크나 먹어야지".이런말은 사실이 아니더군요

다른손님과 해당직원이 서로 상담중이었고 손님 어떤와인을 찾으시냐 이러니 그손님은 만원정도 선에서 찾습니다 하니  이것저것 보시다가 디아블로까쇼 라는 와인을 집고 진한와인을 찾는다 이렇게 말하니 담당직원이 

응대하며 다아블로까쇼는 진한와인이 아닙니다 이렇게 응대를 하다가 직원은 다른직원과  옆으로 가면서 동료직원에게 했던말이(잘못은 인정했다함)" 디아블로까쇼가 진하다면 잉크가 더 진하지"즉 더 진한 와인이 없다는 말이었네요

글 올린데로 "저런 사람은 잉크나 먹어야지"는 사실이 아님을 제가 전화확인한 결과 보배님들에게 말씀 드립니다

PS.원글 쓰신분이 전화를 많이 하셔서 상당히 직원분이 난처한 상황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에게 연락와서 제발 글내려주시면 (다른분에게 한말이라도 잘못을 인정하고 죄송하다고 하네요)감사하겠다고 하셨는데 

제글은 그대로 올려놓겠습니다

더이상 해당 직원분이 피해 당하는건 아니라고 생각듭니다

(원글쓰신님은 전화 그만하세요 )

☆결론-원글 쓰신분이게 한말이 아니라 다른손님 응대하고 동료직원하고 얘기하다가 본인(원글)에게하신줄 잘못 오해하신 내용입니다 본인에게 한말이 아니었다 하네요

아무쪼록 원글은 내리셨는데 사실만을 올려서 직원분이 피해가 안갔으면 좋겠습니다 (직원분도 난처한 입장입니다)

늘 중립박는 멋진 보배님들 화이팅입니다

오늘도 그리고 한주간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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