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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26일 6시25분에 쿠팡이츠를 통해 초밥25000원 2개 주문이 들어 왔어요
배달후 30분 정도 지나서 가게로 전화가와서 초밥에 와사비가 안들어가냐고 하여 그렇다고
기호에 맞추어 드시라고 와사비를 많이 드린다고 설명후 전화를 끈고 30-40십분 뒤 또 전화가 와서 촟물이 강하다
밥이 좀 질다고 해서 저희가게는 촟물을 많이 넣고 사용 한다고 조리 과정을 설명 했습니다. 똑같은 밥으로 다른 초밥도 나갔는데
이상없고 직원과 제가 먹었는데도 이상이 없었습니다. 30분뒤 또 전화가 또 와서 밥이 또 질다고 하고 새우튀김2개중에 1개가 안익었다고 하셔서일단 알겠다고 하고,
손님한테 물어 봤습니다. 시간이 너무 지났고 30분간격으로 전화하는거에 대해 물어 봤더니 하는말이 내가 한시간 지나서 전화해서 컨플레인 거는사람 아니고 바라는 거 없다고 하여
알겠다고 했는데 남자분이 다시받아 와사비 안들어간거 초밥소스가 많고 질다고 하셔서 요즘 와사비 유명한 초밥집도 와사비 안넣는곳이 많다고 하니 나도 유명한데 많이 가봤다고,
난 바라는거 없다고 해서 알겠다고 하고 전화를 끈었습니다. 혹시나 해서 리뷰를 봤더니 초밥 1-2개 남기고 장문의리뷰 폭행 별1개를 써놨더라고요. 자기돈 내고 사먹은거니 이해 했습니다.
그리고 5분뒤 쿠팡이츠 상담사에게 전화가와서 한다는 말이 환불을 요구 한다고 하여, 리뷰보니 다먹고 1-2개 남겼는데 무슨 환불이냐고 하고 조리과정 다 설명 했다고 하니
그럼 쿠팡이츠에서 환불 해준다는 겁니다. 어이가 없어 난 환불 원하지 안는다고 환불 해줄꺼면 리뷰 지우고 환불 해주라고 했더니 환불은 해주고 리뷰 지우는 것은 자기쪽 부서일이 아니라고
해서 어디서 관리하느거냐고 하니 쿠팡이츠 스토어 에서 하는 거라고 하여 번호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그 상담원 하는 말이 고객한테 컨플레인 전화가 오면 죄송하다라고 이야기를 하라고
말을 하는겁니다 어이없어 나는 그렇게 계약한적도 없고 조리과정 설명을 했다라고 하니 그래도 고객한테 죄송하다라는 말을 강요하더군요. 알겠다고 하고 쿠팡이츠스토어에 전화를 해서
상담원분 한테 자초지정을 이야기 하니 리뷰지우는 것은 다른부서 에서 심사를 거쳐야 한다고 해서 전화를 끈고 기다리는데 오랜시간 답이없어 전화하니 고객개인의견이라고 리뷰를
지울수 없다고 하여, 환불을 받았으면 리뷰를 지원야 하는게 맞지 않냐고 하니, 그럼 방통위에 권리침해신고를 하고 쿠팡이츠양식에 맞추어 또 쿠팡이츠에 서류를 제출하면,
조정기간30일 동안 블라인드 처리를 해준다고 하여, 방통위에 신고접수 후 쿠팡이츠 서류양식으로 또 쿠팡이츠에 서류를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황당하게 고객이 쓴 리뷰를 글씨,맞춤표,쉼표.띄어쓰기 까지 똑같이 해서 다시 내라고 하는 겁니다. 그래서 똑같이 썼더니 날짜를 바꿔라 띄어쓰기가 틀렸다 하면서 4일동안
시간을 끌더군요,다시물어보니 권리침해신고 같은 서류는 24시간 해결 한다는 기준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고친시간 부터 24시간 이라는 겁니다.이해가 안되어 왜이렇게 하는거냐고
물어보니 권위있는 분들이 보는거라고 하더군요. 어이가 없어 원하는데로 완벽하게 서류를 넣으니 24시간이 지나서야 처리를 해주더군요 5일동안 저희는 악성리뷰 때문에 피해 본거는
말도 없더라고요. 7년동안 손님 기분 상하지 않게 응대 하고 했지만 이건 꽁짜로 먹을려고 한것같아 지인들 에게 물어보니 쿠팡이츠는 사장님댓글, 주소지불명 때문에
이런피해가 많더고 하더라고요 쿠팡이츠에서 파트너매장에 대하는 것은 정말 어이없고 서류양식을 직원도아닌 업주에게 너무 타이트 하게 한다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네요
쿠팡이츠 파트너매장에 하는태도 정말어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