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렇게 관심 가져주실지 상상도 못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올린 뒤 상황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글 올린 뒤 옥션이랑 통화해서 담당자분께서 판매자랑 통화하고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오늘까지 환불해 준다고 약속했다고 하시더군요.

하지만..

5시 23분 옥션에서 다시 전화가 옵니다.

판매자가 퇴근을 해서 이번주에 못해주고 다음 주에 해준다고 했다네요.

집에서 컴퓨터로 처리하면 될것을 왜 미루는거냐고 물었더니 옥션 담당자분도 이해가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판매자 말로는 업무용 컴퓨터가 어쩌고 하면서 월요일에 해준다고 했다는 말만..

출장 중에 판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늦은 시간에 판매자가 댓글 쓴게 있던데 어이가 없어서 늦은 시간 다시 올리게 됐습니다.

 


20210306_002210.jpg

 

환불 신청을 해야 환불을 해주던지 한다고 적어놓으셨더군요.

또한 2층에서 받으면서 택배하시는 분들 안 도와드리면 물건에 이상이 생겨서 와도 되는건지..

참.. 끝까지 어이없게 만들어주십니다.. 저 사장이라는 분..

2월 24일 환불신청 했더니 바로 보류 시켰으면서..

20210305_235625.jpg

 

 

 

Screenshot_20210305-232813.jpg

2월 25일에 판매자쪽에서 제품 회수해갔구요..

반품 신청을 안했다는건 말도 안되는 소리죠.

신청을 안했다면 판매자가 옥션이랑 통화할때 반품신청 안했다고 하지, 오늘(3월 5일 금요일)까지 환불해주겠다고 약속을 안했겠지요.

금액은 얼마 안되는데 하는 짓이 참 어이가 없어서 다시금 글 남기게 됐습니다.

많은 조언들 감사드립니다. 판매자랑은 따로 연락하진 않고 있으며 옥션 본사에 연락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랑 연락해봤자 감정만 상할것 같기도 하고, 저런식의 대응인데 유선상이면 안봐도 뻔할거 같구요.

주말인데 건강들 조심하시고, 많은 관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스샷 사진에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다른 분이 쓰신 스샷으로 수정할께요.

이런 오해가 생길거란 생각을 못했습니다.

스샷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