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처음 아카님 글 읽고 그럴 수가 있나? 라고 생각돼서
직접 범죄경력회보서발급시스템으로 내 경력 조회해봤다.
결론 : 인터넷으로 확인할 수 있음.
단, 인터넷으로 확인시에도 수차례 경고 뜸.
"이 회보서는 본인이 내용을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용도로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취득한 사람과 사용한 사람은 '형의 실효 등에 관한 법률' 제10조제2항, 제3항에 따라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 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처벌됩니다."
경찰분과 아카라카초님 말씀이 맞음.
상상으로 이렇다 저럴 것이다 하는 인간들...
제발 직접 확인이나 해보고 키보드 두드려라.
인터넷 키보드워리어가 인터넷으로 확인도 못하나?
왜 공인인증서들도 없냐? 외쿡인들이여? 컴맹이여?
걍 키보드만 누를줄 아는겨? ㅋㅋㅋ 돈도 안드는데?
경력 안올린다고 인증하라는 식의 말들 막내뱉는데
늬들것 먼저 open해봐. 내가 신고해줄께.
2년이하 징역이나 2천만원 몽둥이 맞아봐.
요기서 검색해서 늬들 것부터 올려봐 그럼.
남 범죄경력 어쩌고 저쩌고 개소리 하기 전에.
https://crims.police.go.kr/main.do
그정도 기본도 없으면서 참견들은... 나원참...
그리고 물타기와 반대 누르기 시전하는 아이디들...
만일 나한테 그따위로 물타기하면 전부 메모해서 그동안 행적 싹 찾아서 함께 처리했을텐데...
조심들 해.
※ 이 댓글에도 반대 누르는 벌레들 등장했네.
이렇다니깐.
이런 것들이 왜 많이 날뛸까?
보나마나 이유는 다 아는데... 늬들 참 안됐다.
그 값을 치루겠으니 ㅋㅋㅋ
벌벌 떨게나 들...
벨레들이 최소 8마리 이상 되는듯.
재밋는건 이 벌레들이 활동하는 시간대가 다 다른 듯함.
(또는 여러 아이디로 반대 누르던가 ㅋㅋㅋ)
지금은 1마리의 벌레만 남아서 홀로 외로이 반대 누르고 있음.
(오옷 거기에 2마리 추가)
뭔 이런 코미디가 ㅋㅋ
열심히들 아카님편 댓글들에 반대 눌러라 그래서 뭐가 바뀌나 보자 ㅋㅋㅋ
나머지 애들도 불러와서 더 열심히 반대들 눌러.
그거라도 해야않겠냐 응?
아카님 화이팅!!! ^^
그리고 아카님 범죄경력 확인서를 보배에 올리는 데에는 반대합니다.
본인확인 이외의 용도로 인정될 수 있기 때문.
벌금도 걱정되지만 이 내용을 알고 아카님을 격발시킨 것일 수도 있기에
그런 부류들에게 넘어가서 손해보지 마시고 명예훼손 등으로 되갚아 주시길~!
@나는애국자다 이미 시작과 동시에 도움은 필요 없다고 얘기를 하셨습니다. 보는 시선에 따라 그렇게 생각을 할 수도 있겠다고 라고 할 수 있겠으나 그런 의도는 지금까지의 그 어떤 행보에도 담겨있지 않았습니다. 오해일랑 접어두시고 격려가 아니라면 그냥 지켜만 보심이 좋을듯합니다..
보는 사람이야 흥미진진하고 구경꺼리가 생길 수 있을지 모르겠으나 굳이 본인이 심각한 손해를 입어가면서 그렇게까지 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의 구현을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시고 애쓰시는 모습을 보배를 통해서 보면서 존경스럽고 대단하신 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조금은 몸을 사리셔도 좋을것 같아요.. 피해보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조심스럽게 걱정이 됩니다.. 여기서 아카님 행보를 지켜보는 사람들의 대부분이 같은 마음일 듯합니다만...
아카님 마음 압니다. 저도 금전적으로 남을 도와준적은 없지만 내가 불편해도 남을 불편하게 하지 말라는 어머님의 말씀에따라 그렇게 살고 있는데 가끔씩은 도움을 주고 그 대가를 받고싶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것도 아니에요. 하지만 대가를 받는 순간 그건 '도움'이 아닌것이 되버리기 때문에 순수히 도움을 주고싶은 생각에 대가를 받아본 적도 없고, 도움을 주고서도 오히려 그와 연계되서 더 불편해지는 상황이 생기기도 했죠.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내가 선택한 길이고 선택에 따라 결과가 생긴것이고 그 결과값이 시간과 돈이 소모되는것일 뿐.. 하는 마음에 그냥 다 혼자서 감당했죠. 하지만 저랑 아카님은 그 급이 다르고 아카님은 아니라고, 필요없다고 하시지만, 아카님이 다른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시고 그걸로 뿌듯해 하시는것 처럼, 보배드림 회원들도 아카님에게 그저 '도움'을 드리고 싶어하는 것 뿐입니다. 회원분들이 아카님에게 도움을 드리고 그것으로 어떠한 대가를 원하는것이 아니잖아요. 저도 남을 도와주는건 좋아해도 도움을 받는건 어색하고 싫어하는 성격이라 아카님의 마음을 어느정도 이해는 하지만 아카님도 힘든 상황이 있으신거고 그 힘듦을 여유있는 다른분들이 도와드리고자 하는것이니 도움을 받으셔도 될 분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도움이라는건 '서로' 나누는 거라 봅니다. 나눠주는 사람만 나누는 것이 아니라, 나눠주는 사람도 나눔을 받고, 그 나눔을 해준사람도 또 나눔을 받는, 그것이 도움이라 봅니다.
나의 선의를 아니꼽게 바라보는 사람들로 인해서 힘들어 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그런 사람들의 대부분은 정상적인 일상생활이 힘든 사람들일 겁니다.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을 때 옆에서 개가 짖으면 집중에 방해가 되긴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개가 짖느다고 결과가 뒤집어 지는것도 아니고, 그 개는 평생을 그렇게 짖기 위해서 살고있는 것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