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행님들
엠팍이 정말 일베 유랑자들 정착하는 곳이 되었나봐요.
이제는 한페이지에 정상적인 게시물 1개정도 골라내서 읽을거리도 없네요.
조회수 보면 처참하더군요.
워낙 똥글이 많으니까 사람들이 잘 클릭을 안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제가 구글트렌드로 검색해보니까 왜 그런지 알겠더군요.
에휴...
에휴... 행님들
엠팍이 정말 일베 유랑자들 정착하는 곳이 되었나봐요.
이제는 한페이지에 정상적인 게시물 1개정도 골라내서 읽을거리도 없네요.
조회수 보면 처참하더군요.
워낙 똥글이 많으니까 사람들이 잘 클릭을 안하더라구요
얼마전에 제가 구글트렌드로 검색해보니까 왜 그런지 알겠더군요.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