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국토부 집회 사진 입니다 제글재주가 없어서 청원 글복사올리겠습니다
우리는 전라북도 군산시에 민영 공공 임대아파트에 계약하여 입주를 기다리고 있던 가진 돈 없는 서민들입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가 보증한다는거 하나 믿고 가진게없어 은행 대출로 간신히 계약금과 중도금을 납입하였습니다.
입주시기가 지난지 2년여가 되어갑니다.
아파트 공사 시작이 2015년도입니다.
지금은 2020년입니다.5년여가 다 되도록 공사기한 연장이 세번입니다.입주 당연히 못했고요, 앞으로도 언제 공사가 마무리 되어 들어갈수 있을지 아니,이제 들어갈수조차 없습니다!부실공사의 현황이 뚜렷합니다!증거충분 합니다!
능력없는 시행 시공사를 승인하고 제대로 된 감리도 하지않아 부풀린 공정율과 부실공사의 흔적들.. 자금 부족으로 공사기한 연장 3회..그동안 우리 계약자들은 살던 집에서 쫒겨나 원룸과 월세를 전전하고 맘편할 날 없는 생활을 하고있습니다. 서민들에 관심없는 공무원들..누구를 위한 지자체입니까!!
우리들은 하루하루 피눈물을 흘리고 억장이 무너집니다.무지하고 선량한 서민들의 등을치고 사기를 치는게 아니고 무슨 행위들입니까! 우리 입주예정자들에게 단 한번도 이야기한적 없는 약관 운운하며 약관대로 시행한다 합니다. 허나 지금까지 보지도 못한 듣지도 못한 약관에 따라 우리의 목숨을 내놓아야 합니까!!!! 법대로 하였다면 계약서대로 하였다면 아니 애초에 이런 능력없는 시행 시공사에 민영공공 임대 아파트를 맡기지 않았다면 제대로 따져보고 결제했다면 이같은 비참하고 감부여잡고 울부짖는 상황은 안됐을겁니다. 결제 서류에 싸인만하면 다 라고 생각하십니까!!!책임을 지십시오.
보증공사.국토부.군산시.시공사 **건설은 이 모든일에 책임을 지십시오
환급이행만이 우리들의 살길입니다!
나 하나만의 일이 아닙니다.앞으로 누군가의 일이 될수 있습니다.
부실공사인것이 명확한데 거기에 들어가 살라니요..이것은 명백한 살인행위 입니다! 우리들의 목숨을 가지고 장난질치지 마십시오! 아무도 우리일에 자기일처럼 나서지 않습니다, 본인들 본인 가족들일이라면 이렇게 무시하고 가만히 있을수 있을까요, 여러분..문재인 대통령께 간곡히 간청드립니다.
우리들의 사정에 귀기울여주세요!
내 목숨 좀 내 가족들..내 가여운 아이들의 목숨 좀 살려주세요!!
입주이행 불가합니다!언제 무너질지 모르는 부실 아파트에 목숨 담보로 들어갈 수 없습니다! 환급이행만이 살길입니다!
도와주세요..
글 내용 링크 입니다
-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898256/2/1
청원링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