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에서는 제대로 보이는데 글로 쓰니 사진이 전부 돌아가있네요 ㅠㅠㅠ 죄송합니다.














작년부터 아는 지인분들을 모아서 조그마한 후원 단체를 만들었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도운이 필요한 분들이 있다면 큰 도움은 줄 수 없어도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해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로 독거노인이나 지역 아동센터의 아이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곳은 화장실까지 다 합쳐도 3평남짓한 반지하 방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독거노인분 이셨습니다.

에어컨 하나없이 작은 선풍기 하나밖에 없는 꿉꿉한 반지하방...

어떤 도움을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을지 고민을 해봤는데, 허리가 많이 안좋으시고 거동이 불편하셔서 하루의 대부분을 누워계시는 분이시라
낡고 스프링도 다 망가진 매트리스를 교체해드려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외에 어두침침한 형광등을 led로 바꿔드리고 싶었는데, 예산과 기술이 부족한지라...)

여러 제품들도 비교해보고 저희에게 부담이 없는 선에서 교체해드리고 왔네요!

매트리스를 바꿔드리니 너무너무 좋아하셔서 더운 날씨에 매트리스를 옮기느라 땀이 삐질삐질 났지만 저도 너무 기분이 좋았네요!!

원래는 보배형님들에게 혹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계신지 2주전쯤 여쭤볼려고 했는데... 하필 보배에 후원관련 사기사건이 터져버려서... 괜시리 안좋게 보일까봐 좀 잠잠해진 이제야 글을 올립니다..ㅠㅠ


Ps. 사진은 할머니의 허락을 받고 업로드 하는 것입니다~~~
Ps2. 혹시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있다면 살짜쿵 알려주셔도 감사합니다. ㅋㅋ

Ps3. 아동센터에서도 후원중입니다. 한번읽어보셔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freeb/1725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