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많은 응원과 추천으로 베스트 글이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글이 잠시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는데 누군가 도배성 글로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른 게시판에 있는 글은 지우고 원글만 남겼습니다.
다른 게시판에서 응원댓글 남겨주신 보배님들 너무 감사했고 죄송합니다. ***

지난번 S63 시동꺼짐으로 소송 시작한다고 글 올렸던 사람입니다.


많은 분들의 추천과 응원을 받았음에도 개인적으로 심신이 좋지 못하여 진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이전글 참조 바랍니다.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438659


벤츠사에 취등록세 포기할테니 중고차 가격만이라도 환불해 달라고 제의도 했습니다.

(예전에 응원 주셨던 분들에게 너무 죄송합니다. )


근데 비참하게 거절 당했습니다. 제가 지난번 소송한다고 큰 소리 쳤다가 별 액션이 없는 걸 보고

절 빙다리 핫바지로 봤나 봅니다.


오늘 단 한푼도 줄 수 없다는 거절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제는 소송을 안하면 마음의 병이 깊어질 듯 하여 오늘 집 근처에 법무법인에 가서 상담후 바로 계약서 작성


소송비 전액 결제하고 왔습니다. (이제야 예전에 올렸던 글의 약속을 지키게 되서 보배님들에게 죄송합니다)



변호사님에게 보여드릴려고 그동안 내용 정리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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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하자에 대한 내용 정리 보내드립니다.
2017년 7월 14일 차량등록
2017년 7월 15일 대구 중앙 모터스에서 차량 인수

1. 차량 인수후 10일 경과시점 쯤 도로에서 신호대기 중 출발하려고 하는 순간 시동꺼짐 발생

2. 1-2주후 주차장에서 차량 이동 중 2차 시동꺼짐 발생

3. 담당 딜러에게 사실을 알림. 수리센터에 입고할 시간적 여유가 없어 담당 딜러와 상의 후
출장 진단을 받음 (진단기 상으로 오류사항 없다고 보고 받고 일단 다시 주행하기로 함)

4. 차량 인수후 1달 반 정도 지난 시점에서 고속도로 주행 중 엘셀레이터를 밟아도 차량이 가속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정식 입고 수리하기로 결정.

5. 2017년 9월 14일 1차 정식 입고함. (ECU 업데이트 시행) 9월 28일 출고 받음.

6. 2018년 6-7월경 400km 이상의 장거리 운행후 시동꺼짐 현상 2회 발생 (그동안 시동꺼짐이 없었던 것은 단거리 위주의 짧은 운행이 주가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함. 수리후 첫 장거리 운행이었음)

7. 2018 7월 6일 2차 정식 입고함. (ECU 업데이트 시행) 7월 13일 출고 받음.

8. 2018년 8월에서 9월에 걸쳐 3회 시동꺼짐 발생. (도로에서 신호 대기중 1회, 오르막 길 주차 중 1회, 주차장에서 출차 중 1회). 마지막 시동꺼짐 현상을 동영상으로 남김 (2018년 9월 5일자로 현재 보관 중)

9. 서비스 책임자에게 교환 환불에 관하여 문제 제기하였으나 거부 당함.

10. 보배드림에 관련글을 올리자 벤츠 코리아에서 모니터링 장비를 차량에 장착하여 시동꺼질 때의 오류를 기록하고 참고하여 차량을 수리하자고 함.

11. 2018년 9월 11일 3차 정식 입고함. (모니터링 장비 장착) 9월 17일 출고 받음.

12. 2018년 11월 10일 시동꺼짐 발생하여 동영상으로 기록후 11월 15일 모니터링 장비를 탈거함. 벤츠 코리아에서 모니터링 장비를 확인하였으며 시동꺼짐 당시 모든 데이터는 정상 수치였다고 함.

13. 중앙 모터스와 벤츠 코리아에서는 한번 더 모니터링 장비를 달자고 하였으나 
진단 장비 자체가 하자를 발견하지 못하므로 본인이 거부함. 

14. 중앙 모터스에 환불을 요청하고 지점장과 면담시행함. 벤츠 코리아와 협의하여 결정되면 연락 주겠다고 하였으나 2019 1월 2일 유선상 환불은 불가하며 계속 모니터링 장비를 통해 차량 결함을 수리하겠다고 주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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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번 이후의 상황은 제가 개인적 상황으로 소송을 못하게 되면서 일단 그들이 주장하는 대로 S63에는 
모니터링 장비를 다시 장착해 놓은 상태입니다. 

제가 아침에 출근하면서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있는데 S63으로 등교시키는 건 위험할 수도 있다는 생각에
2019년 1월 가족용 밴을 한 대 더 장만하였습니다. 

제가 와이프 차를 타고 와이프가 밴을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가끔 혼자서 차를 타는 상황에서만 S63을 타고 있는데 주행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시동꺼짐 증상은 아직 재발생 하지 않은 상황입니다. 

소용도 없는 모니터링 장비를 달고 언제까지 기다릴 수도 없고 위험과 불안함을 감수하고 계속 타기도 불안하고 남을 속이고 중고차로 팔 수도 없는 노릇이고....
손해를 감수하고 감가해서 중고차 가격만이라도 달라고 비굴하게 부탁해도 이마저도 거절하니....
저도 물러설 곳이 없네요.

지금 제 심정은 환불을 얼마 받고가 문제가 아니고 소송 시작한 김에 벤츠와 중앙 모터스에 최대한 
 
이미지 타격을 주고 싶은 마음 밖에는 없습니다.

당해본 사람이 아니면 이 억울한 심정 모릅니다.

제가 이 싸움을 계속 이어가려면 작지만 소중한 여러분의 추천이 필요합니다.

제발 베스트 보내 주십시요. 

벤츠와 중앙모터스에서 보배드림 모니터링 하고 있을 겁니다. 

이 인간들 깜짝 놀라게 여러분 힘을 보태주세요 부탁입니다. 

마지막으로 시동꺼졌을 때 차량 상황 촬영해 놓은 거 올려드립니다.

유투브에 보니 다른 S 63 차주가 올린 영상이랑 발생한 현상이 완전 똑 같더라구요.

https://youtu.be/hOQHrLJAYY0

동영상 설영
1.시동꺼지고 나서 모든 계기판 에러 메세지 점등됨
2.기어는 D 에 있으나 stop and go 기능을 꺼도 시동이 걸리지 않음
3.엑셀을 밟아도 시동이 걸리지 않고 핸들은 잠김.
4.시동버튼을 누르면 계기판 에러메세지가 사라지며 기어가 중립으로 간 상태에서 시동이 걸림
(오르막에서 당하면 차가 뒤로 밀려서 상당히 위험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앞으로 진행상황 꾸준히 올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 

* 혹시 기사화 가능하신 기자분들은 쪽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