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고한지 보름만에 보도블럭에 찍혀서 휠도 손상되고 타이어도 손상됐네요..
타이어는 거의 새거에 가까운데 이거 무조건 교체가 답일까요?
아니면 무슨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휠도 복원하려면 대충 견적이 어느정도 할까요?
참고로 차는 올뉴말리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