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그마한 정비소를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한가지 부탁드리려고합니다.
저희 같은 정비업소에 공기압체크및 보충하러 오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서비스업인지라 공기압체크및 보충은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하지만 가끔 일부 고객들 때문에 이것도 유상으로 해야하나 할때가 있습니다.
어제는 아우디 한대가 매장으로 들어옵니다.
마중나가서 인사드리고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했더니
창문만 찌~익 내리더니 '바람좀 넣어줘~'
헐 나도 낼 모레면 50인데.....
그래도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놈이라...
'네 알겠습니다.'
시동도 안 끄고 내리지도 않고 운전석에서 기다리는
고객을 위해 공기압을 보충해드렸습니다.
'고객님 다 끝났습니다.'
창문도 안내리고 아무말 없이 쌩 하고 가던길 갑니다.
그 고객 처음 본 분입니다.
여기 회원님이라도 제발 '감사합니다.''고맙습니다.'
인사 한마디라도 해주세요.
아무리 서비스라도 서로 기분 좋을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어제 같은 일이 가끔 있다는게 힘들게 합니다.
특히 좋은 차 타시는 분들이 더 많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