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생산하고 판매한 웨건형승용차 가아자동차의 기술을 무시하는것이 아닙니다 다만 본 사진의 파크타운이 일본 마쯔다 크로노스를 모방하거나 가져왔다고 들었습니다 사실이길 바라지만 아니라면 따금한 충고 기꺼히 받겟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웨건형 승용차를 워낙좋아해서 1997년 기술보다도 10년 이나 앞선기술로 기아자동차에서 다시 웨건형 승용차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아직도 5KM정도 긴 오르막길에선 160KM정도 달릴수가 있습니다 합병이전의 기아의 기술과 엘란에 적용한 엔진음을 좋아합니다 6500rpm대에서 발산하는 엔진음은 7000rpm대에서 다시한번 토해내죠 욱중한 웨건을 이끌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