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피아 직찍 (4) 이미지 휴대전화 26.05.03 19:46 추천 28 조회 2657 커틀렛맨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와 노틴팅에 외판도 크게 녹 슨 흔적도 없고.. 어르신이 쭉 타셨는지 관리가 그래도 잘 된 차량 같아요. 초딩 때 아버지 차였는데, 나이가 들어 그런지 뭔가 오랜 친구 만난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추천 28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