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6022.png

 

 

IMG_6021.png

와 노틴팅에 외판도 크게 녹 슨 흔적도 없고..

어르신이 쭉 타셨는지 관리가 그래도 잘 된 차량 같아요.

초딩 때 아버지 차였는데, 나이가 들어 그런지 뭔가 오랜 친구 만난 듯한 기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