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F1688A5-C9B7-4794-8A1C-D82FAB2FB690.jpeg


C5761590-0A21-46D6-B637-3D5A74554BF5.jpeg


95FD288E-5C21-4041-8ECC-8EA32AE9EB47.jpeg


0EF77AC3-35FA-4B89-937D-D26612FBC7FA.jpeg


051E598F-6302-471D-A28F-25799C8023DC.jpeg


8FB15BCC-F7DA-437E-812B-8B0B0FBCAFF7.jpeg


7EA1C1A4-67E2-4278-A2CB-14836273A854.jpeg


770CBD0A-9855-4A02-BD23-DDC65859.jpeg

 

711307DD-6606-442E-B0CD-EF190122A8BE.jpeg


FF9F1247-5130-4989-ABA2-EE0C8FABB4D9.jpeg


7593E503-1D2C-4809-8017-2088786A1F9A.jpeg


F87AA16C-A793-4A12-BEB2-6E9825A7A770.jpeg


EC87311D-2FAB-4250-ACF2-891949DDB980.jpeg


D409AADF-07D0-4ED2-89AC-E4B65B9A3557.jpeg

 

5단 수동 기준 공인연비가 24.1km라는데 뻥연비 논란이 있었죠 그래도 공인연비 24.1km를 홍보했는지 티코의 판매량 상승에 기여했고 이는 대우가 한국지엠으로 바뀐 지금도 경차시장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나저나 5개월 전 운동하고 있는데 티코가 세워져있는 모습이 보여 찍었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