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의 2025년 2분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0.4% 증가한 621,271대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상반기 전체 인도량은 1,207,388대로 소폭(-0.5%) 감소했습니다.


전동화 차량(순수 전기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의 성장이 두드러졌는데, 상반기 판매량이 +18.5% 증가한 318,949대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150만 번째 순수 전기차를 인도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BMW 브랜드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는 +28.9%의 강력한 수요를 보였으며, BMW M GmbH는 10만 대 이상(+6.5%)을 판매하며 역대 가장 성공적인 상반기를 기록했습니다. MINI 브랜드는 판매량의 3분의 1 이상을 차지한 순수 전기차 모델에 힘입어 +17.3%의 견조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롤스로이스는 2분기 판매량이 +9.4% 증가했으나 상반기 전체로는 소폭(-0.8%) 감소했습니다. BMW 모토라드 판매량은 -6.3% 줄었습니다.


지역별로 BMW와 MINI의 판매량은 유럽(+8.2%)과 미주(+3.4%)에서 성장했지만, 주로 중국 시장의 -15.5% 감소로 인해 아시아(-11.1%)에서는 하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