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오일 질문요 (2) 휴대전화 26.05.26 07:31 추천 0 조회 484 추천좀눌러주세요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기종은 SYM제트14 125cc입니다 직접 오일교체를하려고 하는데요 보통 4행정오일 1리터인데 1리터 다 들어가나요? 추천 0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