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해 디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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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건개요

2020년 5월 20일경 밭일 하시는 장모님

오토바이가 너무 오래되서 모매장에서

씨티에이스 100구매

이후 14일도 안되서 브레이크에서 소리가나고

기름을 다넣어도 게이지 올라가지 않음

오토바이 자체 교체요구 묵살

A/S 진행 계기판 통체로 교체 및 라이닝 수리

이후 약 2주후 동일증상 발생 또 똑같이

계기판 교체및 라이닝 수리

 

이후 업체 본사에 전화 

계속 수리 말고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 받음

그럼 공론화를 시키면 해주는거냐

공론화 시키는건 고객 자유

공론화가 되면 다른부서에서 처리한다

시전

 

다시 대리점 전화 지금까지 오토바이 수리했던

내역 주라요구 계속 자기말만 시전 귀찮게 하지말어라

새로 고치고 또 고장난것도 아닌데

왜자꾸 귀찮게 전화하냐고 시전

 

수리내역 받았는데

이게 과연 수리 내역인지 의문

4번에교체에 대한 이력이 전혀 없음

 

계속 이상한 말만하면서

이력이 없고 이력 남겨놓지도 않는다고

시전 하는데 

정말 이렇게 당하고만 있어야 할까요?

답답해 디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