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정부가 균형발전 시키줄께.. 라고


떠먹여 준다고 해도.. 거부하면 어쩔수없능기라..

 

도태되길 바란다.

 

거기 말고도 돈쓸곳 천지삐까리다.

 

철저히 외면받아서 깨우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