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먹여 준다고 해도 싫다면.. 뭐 어쩔수없지. (9) 휴대전화 26.06.04 02:56 추천 102 조회 6780 수학맛새우깡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중앙정부가 균형발전 시키줄께.. 라고 떠먹여 준다고 해도.. 거부하면 어쩔수없능기라.. 도태되길 바란다. 거기 말고도 돈쓸곳 천지삐까리다. 철저히 외면받아서 깨우치길 바란다. 추천 102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