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후니를 더 보자고???
배수로 청소도 신경안써서 홍수나고
겨울엔 재설작업 안하고
이태원에서 압사사고 터져
받들어총으로 염병을 떨어
한강 버스 만든다고 염병하다가 유람선보다 못하게 만들어
이질알을 했는데 부동산때문에 뽑아준다고??
에라이 시팔 병신새키들아.. 진짜
내가 서울을 뜨던지 해야지...
하... 진짜.. 졷같네 진짜하..
5세후니를 더 보자고???
배수로 청소도 신경안써서 홍수나고
겨울엔 재설작업 안하고
이태원에서 압사사고 터져
받들어총으로 염병을 떨어
한강 버스 만든다고 염병하다가 유람선보다 못하게 만들어
이질알을 했는데 부동산때문에 뽑아준다고??
에라이 시팔 병신새키들아.. 진짜
내가 서울을 뜨던지 해야지...
하... 진짜.. 졷같네 진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