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람들은 티비안보나봐요 (14) 휴대전화 26.06.03 21:57 추천 142 조회 8130 코코망가스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얼마전에 청문회나와서 빵을 겁나쳐먹고 호텔에 주말이고나발이고 들락날락한 여자를 뽑아주다니 진짜 대구는없어져야 할 도시인듯 추천 142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