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를 거꾸로 보먼 미국 입장에선
한국이 중심이고 사실상 최전방임.
우리 입장에선 좋은 건 아니죠.
주한미군 쟤들 나가라고 등 떠밀어도 절대 안 나감.
한미동맹은 필요하지만
트럼프가 주한미군 철수로 협박하더라도
좀 대범하게 생각할 필요도 있음.
지도를 거꾸로 보먼 미국 입장에선
한국이 중심이고 사실상 최전방임.
우리 입장에선 좋은 건 아니죠.
주한미군 쟤들 나가라고 등 떠밀어도 절대 안 나감.
한미동맹은 필요하지만
트럼프가 주한미군 철수로 협박하더라도
좀 대범하게 생각할 필요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