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저건 수심이 개오버인데요
제가 저거 전공인데
그리고 못빠져 나오는 이유가 대부분 파도와 밤이라 못 빠져 나오는거에요
파도 치는 날 고기가 나오기에
테트라가 최소 크기가 2미터 정도 됨
방파제 테트라 놓으려면 근처에 공장 만들고 빠지 와 크레인이 나르는데 저정도 테트라 만들려면 5년은 걸릴 듯
저건 수심이 개오버인데요
제가 저거 전공인데
그리고 못빠져 나오는 이유가 대부분 파도와 밤이라 못 빠져 나오는거에요
파도 치는 날 고기가 나오기에
테트라가 최소 크기가 2미터 정도 됨
방파제 테트라 놓으려면 근처에 공장 만들고 빠지 와 크레인이 나르는데 저정도 테트라 만들려면 5년은 걸릴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