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40살되는 아재인데 실업하게 되었습니다.
친인척 밑에서 일하다가 상황이 안좋아져서 업을 접게 되어서,
덩달아 저도 실업자 신세가 되었네요.
경력을 살려서 할수 있는 일은 아니어서,
새로운 취업자리를 알아봐야하는데 막막하네요.
자격증도 없고~경력도 없고~
이제 생각해보니 허송세월 보냈구나 싶네요.
현재 생각중인 건 대형면허 따서 버스쪽을 해볼까도 싶고
지게차 자격증따서 물류쪽 가볼까도 싶습니다.
정보가 많이 부족해서 생각나는게 이정도 뿐이네요.
혹시, 다른 방면으로 할 수있는게 있을까요?
그리고 취업정보를 얻고 싶은데 얻을수 있는 곳이 있을까요?
당장 실업은 하게되었지만, 급하게 생각하지 않고 어느정도 준비를 하고 취업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