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났는데.. 개인합의? 보험접수? 질문입니다 (8) 25.10.04 06:14 추천 29 조회 3080 보배드림회원이에요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상대방 100% 과실이고, 상대방쪽에서 보험사를 불렀으나 보험사에서도 와서과실인정을 했고 상대방이 당시 개인합의 얘기를 해서 우선 연락처를 서로 교환받고 갔는데, 보험접수로 가도 상관 없을까요? 추천 29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