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관리사무소 직원 없는 아파트 단지 (59) 이미지 25.07.07 16:13 추천 97 조회 33548 캔디화이트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울산이라고 하네요. 세대수도 많아서 약 2450세대 정도 되네요. 최초로 관리사무소 직원들이 없으니, 관리비도 적게 나올것이고 따봉이네요. ㅎㅎㅎㅎ 혹시 아파트 찾으시는 분 계시면 참고하라고 올립니다. 추천 97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