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07 ???? 4.08.36.png

 

울산이라고 하네요. 

세대수도 많아서 약 2450세대 정도 되네요. 

최초로 관리사무소 직원들이 없으니, 관리비도 적게 나올것이고 따봉이네요. ㅎㅎㅎㅎ



?????????? 2025-07-07 ???? 4.10.45.png

 



?????????? 2025-07-07 ???? 4.13.02.png

 



혹시 아파트 찾으시는 분 계시면 참고하라고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