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 밥 먹는 습관 및 식사예절을 보면 깨끗하게 다 쳐먹는 새끼 존나게 드물음. 먹는데 아끼는거 아니다, 안 남기고 다 먹으려고 하면 미련한거다 이런 소리 지 꼴리는대로 갖다 붙이면서. 저런 행사 당연히 일반인 상대로 무작위로 퍼주면 안됨. 검증 과정 거치고 해줘야지
몇년전 고기집 운영하는 사장님께서
보배에 글올린적 있는데
하룬가 며칠인가 무한리필 이벤트했는데
진짜 별의별 인간들 다 봤다고 함
고기를 먹지않으면서 구워서 태트리스 쌓는 인간
사이다를 리필해달라는 인간
고기를 포장해가는 인간 등등
몇가지 부류가 더 있었는데 기억안남
우리나라에 아픈사람들 꽤 많다고 느낀게 딱 저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