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눈팅만 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구..

 

오늘 부천에서 불미스런 사고(?)가 있어서 조언 좀 부탁드릴려구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간략한건 원하시는 회원분들이 많으시기에.. 간략하게 쓰겠습니다..

 

1. 사거리에서 정상 진행 중 사거리 가운에 넘어져 있는 자전거를 봄.

2. 일어나서 움직이길래 위험해서 비상깜박이 킨 후 나름 에스코드?! 하면서 서행 운행

3. 혹시나해서 뒷쪽을 보니 시내버스가 오길래 조심하라고 크락션 5번 울려줌..

4. 갑자기 오더니 뭐어쩌라는 둥.. 크락션 왜 누르냐고.. 큰소리..

5. 음주냐 물어봤더니 술 먹었다고 하길래 112 신고..

 

이렇게 신고를 하고나서.. 경찰을 기다리던 중, 제 몸을 밀어서  뒷쪽에서 오던차와 사고나 나뻔했고.. 이후에 1번 더 밀었습니다.

밀치고 나서 그냥 가려고 하는것을 막았더니, 자전거로 계속 밀고,,  제 다리사이에 자전거 앞바퀴를 넣고, 좌우로 흔들어

신발 및 옷에 기름이 묻었습니다..

 

경찰 옴..

6. 경찰 2명이 서로의 진술을 들음.

7. 저는 너무 짜증이 나서 처벌해달라고 하니깐, 경찰을 처벌한 껀덕지가 없답니다........에휴..

8. 이와중에.. 자전거 운전자가 저때문에 사거리에서 넘어졌다고, 저를 가해자로 신고한답니다..

9. 자전거 운전자 역시 저를 처벌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끝나구.. 집으로 오는 도중 경찰서에 문자가 왔습니다.. 형사과에 접수되어 조만간 부를것이라고..

 

이런경우.. 어찌해야될까요..? 제가 가해자라고 버럭버럭 우기고 있는데...

 

1. 자전거 운전자 다시는 술먹고 자전거 못타게끔 처벌하고 싶은데...방법이 없을까요?

2. 사람을 밀치는 것만으로도 폭행죄가 성립되나요?(블랙박스는 있습니다.)

3. 자전거 음주운전은 처벌대상이 아닌가요? 경찰말로는 현행법에는 없다는데..

 

자전거 운전자.. 정말 혼내주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ㅠ

 

블랙박스 영상 중.. 처음에 비켜! 라고 한건.. 혼잣말 입니다.. 창문닫고..

자전거 운전자에게 소리지른거 아닙니다..ㅠ

 

동영상이 한개만 올라가네요.. 영상 3개있는데.. 나머지 영상은

https://www.youtube.com/channel/UCahb1Dzsqrgh62Ibq6MmQPg   여기 있습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