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일부러 저걸 뇌물 성격으로 사는거면 시가보다 2~3억 더 주고 사야하는거 아님?
오히려 시가보다 깍아달라고 했을 정도면 어쩌다 아다리 맞은것일수도 있는거 아님?
당시에 굥카 아빡가 허리 다쳐서 계단 못다녀서 아파트로 옮기려고 그랬다는걸로 들었는데?
그게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나?
뭐...굥카가 한 말은 뭐든 다 뻥이고 그렇게만 생각하니까...ㅋㅋㅋㅋ
게다가 김만배 누나면 김만배가 준 돈으로 해결해야 하는거 아님?
당시 대장동 건으로 돈이 얼마나 많았을텐데, 그런데 저 집 매입하려고 대출까지 받았다며?
하여튼...
이재명 말이라면 모두 다 사실이고 옳은 말이지?
이재명의 음주운전이 이대엽 시장 비리 쫒아가려 하다가 걸렸다던데, 그건 이재명이 하는 말 이외에 사실확인 해 줄 사람은 있음?
아~ 이동네 사람들은 이재명 말이니까 다 믿지?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재명에 대해서는 합리적 의심은 작동을 안함?
대장동 개발사업에서 5천억 환수는 맞는거임?
다른 컨소시엄에서도 대장동 터널을 공짜로 뚫어주겠다고 했는데 떨어졌잖음?
그럼 환수액에 포함시키기 쫌 그렇지않나?
게다가 성남의 뜰에서 현금으로 받은건 1800억 정도더만...
그건 대장동 개발사업에서 성남시의 땅 지분 가격과 똑같고...
그러면 과연 환수액이 5천억이 맞는거임?
그리고 애초에 대장동 개발사업 입찰때 컨소시엄 평가에 왜 공무원 3명(김문기 포함)만 평가위원이 됨?
입찰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1~2억만 넘어가도 입찰에 평가위원으로 관련학과 교수들까지 초빙되는 경우도 많고, 자체 기관의 심사위원만으로 진행되는 경우가 별로 없음..
그런데 1조가 넘어가는 사업에 자체 기관 공무원만으로 심사위원단을 꾸린다?
그런게 의혹 대상으로 볼수밖에 없는 이유임...
공무원들 모가지 잡고 있는 상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갈수밖에 없으니까~
그런데도 이재명에 대한 합리적 의심은 절대로 없지?
에혀....
뭐....ㄸㄹㅇ도 대통령을 하는데, 사기꾼이라고 대통령 못할까 싶은 요즘이라...ㅋㅋ
원래 사기꾼은 부지런하거든...
자기 원래 모습이 들통나면 안되니까 제 몫을 챙기는거 이외의 일에 대해서는 열심히 잘할거임..
대선때 여론조사에서도 누가 더 일을 잘할것 같냐는 질문에 이재명이 65%였나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런데도 왜 굥카따위한테 밀렸을까? ㅎ~
헌재에서도 굥카를 다시 돌려놓을거라는 생각은 절대 안함.
헌재는 국회에서 파몀 여부를 내린 공무원에 대해 국민들에게 어떤게 이득일지를 판단하는 기관이라 굥카가 돌아왔을때 어떤 혼란이 생길까를 판단해서 파면 여부를 내릴거고 그러라고 있는 기관임..
그런 기관에서 굥카를 되돌리겠음?
말이 안되지~ ㅋㅋㅋ
굥카의 계엄에 대한 정당성이 아니라 굥카 아빠의 집 매입이 말이 되느냐 안되느냐를 말하는건데 뭔...
그리고, 이재명에 대해서 당신들이 합리적 의심을 하느냐 안하느냐를 말하고 있잖음?
내가 말한 것들 중에 뭐가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는지를 말하라고~
본인들의 논리가 더 합당하면 내가 인정을 하고, 아니면 당신들이 내 말을 인정하면 되는거임..
보배에서 언제부터 그렇게 상대방의 주장에 대해 논리적 공박이 아닌 인신공격적인 말들만 하고 있는거냐고...
마음이 아프다니까?
모지리들만 남았어....
@dooboob 이재명이 방탄복 입으려 송영길이 서울시장 나가고 그 빈자리에 이재명이 간거는 공교로운게 아니고 자연스러운거임?
누가봐도 다들 방탄복 입으려 갔다고 다들 아는데, 민주당 지지자들만 아니라고 말을 하지..ㅋㅋㅋ
뇌물성으로 계약을 할거면 시세보다 1~2억 더 얹어주는게 더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함?
그런데 반대로 감히 검찰총장 아빠의 집을 매입하는데 깍자고 든다고?
집 주인이 누군지 아는 상황에서 매입하는거면 그게 더 어거지 아닌가?
굥카의 계엄을 찬성하겠다는게 아니고 당연히 그 인간은 재판받고 최소 무기 받아 감방 가야할 넘인데, 보수쪽에서 벌어진 모든 일에 대해 색안경을 쓰고 어거지까지 써가며 의심하는게 당연하다 보면서 왜 진보쪽에서 벌어진 일들에 대해서는 합리적 의심조차 하지 않는거냐 말하는거임..
이재명 쪽의 일은 왜 의심조차 안함?
제일처음 김부선이 이재명이랑 떡을 쳤네 어쨌네 하는 말을 누가 했다?
김어준 방송에 나와서 털보가 낄낄 웃어가며 말한게 제일 처음이었잖음~
당시 그거 듣던 사람들이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했던 사람 있나?
다들 큭큭거리면서 들었을걸?
나중에 김어준이 이재명 밀기로 작정한 뒤, 민주당에서 이재명 띄우고 김부선과 문제가 불거지자 주진우가 김부선하고 통화하면서 누나가 쫌 참고 해프닝처럼 말해봐라..이런식으로 통화했던 녹취록 나온거 들어보심?
그 이후에 김부선이 정확하게 기억이 나니 안나니 말하고 나서 이재명도 고소고발 안하고 넘어감..
이재명이 자기 명예를 떨어뜨린 사람한테 그렇게 말랑말랑하게 넘어갈 사람임?
그런사람 아닐걸?
그뿐인가?
유동규가 유튭에서 이재명과 김문기, 자신과 호주에서 골프치면서 일본인 행세했던것까지 떠들어댐..
그래서 김문기를 그런데도 모른다고 말한다고?
만일 그런일이 없었으면 유동규를 명예훼손등으로 고소했어야 하는데 안하던데?
게다가 유동규는 50억 클럽 인원들에 대한 내막까지도 열심히 썰 풀었음...
그러면 그쪽 인원중에 누구라도 명예훼손으로 고소고발 해야할것 같지 않음?
아무도 안하던데?
왜겠음?
고소고발로 재판정에서 그걸 사실확인해서 재판 받는게 나을까, 그냥 모르쇠로 묻어버리는게 나을까?
ㄸ이 무서워서 피하냐, 더러워서 피하지...이런거잖어....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