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께서 착각하고 있는게 아직도 내란중이란 사실입니다. 친위쿠테타 동조 세력들이 어디까지 뻗쳐져있는지 발본색출해서 지들 말대로 처단안하면 이런 개같은 친위쿠테타가 또 발생합니다.
대한민국이 왠만한 것은 잘하는데 이런 사건에 대해 마무리가 너무 조악하죠.
과거 1910년 나라 팔아먹은 놈들 부역해서 떵떵거리고 2025년 현재까지도 조단위로 부를 축적한 것들에 대한 처단을 못했기에 결국은 그들의 후손들이 나라를 이 지경의 도탄에 빠뜨리는겝니다.
차기 혁멍적인 대통령이 나와서 부디 국회 200석을 차지한 후 !
친일 매국 세력과 부역한 세력들 전부 싸그리 국적을 박탈시키고 전 재산을 몰수해야합니다.
또한 이번 내란 수괴는 헌법의 대통령 사면권 세부 조항을 수정케하여 내란 외환 세력과 동조 부역한 놈들은 연금 박탈과 국적까지 박탈 시켜 국외로 추방해야합니다. 그리고 사면대상에서도 제외 시켜야만이 다시는 이런 불행한 역사가 발생 안할 것입니다.
제발요~~~
일단 국회동의없이 계엄령 선포했던거 자체가 불법임. 그리고 국가가 계엄령을 선포할만큼 경찰통제 불가능의 상태도 아님…심지어 계엄령 선포후 계엄군이 시민의 통제를 받는 아이러니 한 상황이었슴.
멧돼지 한마리가 나라를 쑥대밭으로 만듬. 잠재적 난동 멧돼지들까지 양산하기 시작함…빨리 처형시켜야 한다.
부정선거 거리는 애들 이해가 안되는게.. 선거 끝나고 여야 할거없이 이의없엇고 조용히 지나갓는데 왜 이제와서 갑자기 부정선거 타령 하는건지 모르겟음.. 그때 선거때 분명 여야 할거없이 여조 그리고 출구조사때랑 결과가 틀린곳도 많앗는데 이의제기가 없엇음. 근데 계엄 터트리고 나니까 이제와서 부정선거 타령하고잇음.. 진짜 부정선거고 조작가능하고 그러면 여태까지 그냥 증거인멸 증거조작햇을텐데 왜 조용햇음?? 그냥 느그 석열이 계엄 정당화 시켜보려고 앵무새처럼 부정선거 거리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