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법대로 진행 하세요. 증거 확보는 필수. 손해배상, 위자료 등등 가능한 법적 권리를 찾으세요.
2. 조금 특이한 건의사항인데요. 그 목사가 소속되어 있는 본사(종교 용어로는 노회라고 하나요?) 가
있을 겁니다. 거기에도 관련 내용을 보내세요. 가능하면 근거를 남기시구요. 그래야 그 본사도 정신 차리고 그 목사를 배척할 겁니다.즉, 본사에서 그 목사를 공식적으로 아웃 시키게 하는 의도입니다.
3. 결국 제일 중요한 건 님의 상처와 고통이라고 생각합니다. 멘탈을 잘 유지하시고 님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길...........
작성자님 끝까지 잘 읽었습니다. 님의 목표가 그쪽 바닥에서 매장시키는 것이라고 하셨는데요. 원래 그쪽 바닥이 사기치고 간통질 하는 놈들이 대성하는 곳이지요. 벌써 두번째라 하니 상간남은 그쪽 바닥에서 남다른 재능이 있는 것이구요. 그보단 아내분과 이혼부터 하십시오. 님 성향으론 없었던 일로 지나가기 힘드실 겁니다. 큰 아이는 벌써 눈치챗을 것 같고 작은 아이들도 님 하시기 나름일것 같습니다.
뭔 담임목사 타령이세요. 답답하네. 글쓴님 담임목사한테 조치해달라한 주말에 상간목사랑 둘이 기도하면 됩니다 이지랄하며 둘이 아멘! 이 또한 하나님의 시험이요, 하나님의 자식이니 이렇게 멈춰주신겁니다 아멘. 둘이서 요지랄 했을텐데. 그냥 일요일 예배중에 가서 큰소리로 폭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