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 둔덕높이 무려 7.5cm 이하
4km 활주로. 오버런시 추가공간이 1km정도 더 있고 그 넘어서도 평평한 개활지로 알아서 멈추게됨.
김포공항의 8배정도 되는 공항부지면적.
무안공항 : 2m넘는 둔덕위에 두꺼운 콘크리트상판이 또
올라가 있음.
2.8km 활주로. 오버런시 흙으로 위장한 거대한 콘크리트장벽이 기다림. 기사보니 보수공사도 작년에 했다던데 이정도면 오버런시 그냥 죽으라고 설치한건가요?
인천공항 : 둔덕높이 무려 7.5cm 이하
4km 활주로. 오버런시 추가공간이 1km정도 더 있고 그 넘어서도 평평한 개활지로 알아서 멈추게됨.
김포공항의 8배정도 되는 공항부지면적.
무안공항 : 2m넘는 둔덕위에 두꺼운 콘크리트상판이 또
올라가 있음.
2.8km 활주로. 오버런시 흙으로 위장한 거대한 콘크리트장벽이 기다림. 기사보니 보수공사도 작년에 했다던데 이정도면 오버런시 그냥 죽으라고 설치한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