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조상대대로 4대문안 서울토박이 입니다. 전 명절에도 서울을 떠나 본 적이 없습니다.
지역감정요? 전 한번도 그런걸 가져본 적이 없습니다. 허나 박근혜, 이명박, 윤석열 정권 지지하는
경상도란 지역을 보면서 느낀게 딱 하나. 인간이하. 사람이라면 어떻게 저럴수 있을까?였고
역시나 윤정권하에서 투표결과를 보면서도 역시 인간이하.
나라 생각한다면 어떻게 국짐을 지지합니까? 국짐이 나라발전에 도움이 된 적이 있나요?
몇십년에 걸쳐 나라발전에 똥을 뿌린 지역에 감정을 갖지마라?? 무슨 개소리를 짖으시나요?
지역감정 기분 나쁘다 생각마시고 억울하면 그 지역의 무지함에 분노하시고 행동하셔요.
대다수 경상도인의 하느님은 박정희요. 교회는 국짐당.... 성경은 조중동. 목사는 수구유튜버들 아닌가요?
이런 경상도인들에게 감정 갖지마라?? 감정이 깊으니까 최소한 개돼지가되지 않으려 노력하는 겁니다.
@기부앙마
역시 전혀 반박을 못하네, 님이야 말로 이런 뻘 글 올리면서 이재명 얼굴에 똥칠하는 개딸표 똥파리 시잖아요.
경북 출신 이재명 대표 경상도 사투리 듣기 싫다고, 2찍 갈라치기 똥파리 인증하셨으면서.
이런 무논리 경상도 갈라치기 알바들 특징~ 자기 고향은 절대 못밝힘! ㅋ
요즘 조기 대선 다가오니까 경상도 1찍들 표 갈라치기로 국힘당 유리하게 할려고 갈라치기 알바들이 극성인 듯 하네요.
저번에 이재명 대표가 0.7%로 대선에서 진 것도 저런 갈라치기 똥파리들 때문에 이재명 이미지 나빠져서인데 역시나 또 극성이네.